덴올 라이브쇼, 19일 'HySil PLUS' 특집전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19일 'HySil PLUS' 특집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3.1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분한 작업시간과 빠른 경화시간으로 Snap Set 인상채득 '실현'… "치과 인상재 베스트셀러"

지난해 국내 치과 인상재 시장에서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HySil PLUS’를 단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가 찾아온다.

'덴올 라이브쇼'가 HySil PLUS 특집전을 오는 19일 진행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HySil PLUS 특집전을 오는 19일 진행한다.

오스템이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의 라이브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 인상재 판매 50억 원 돌파를 기념, 치과용 실리콘 인상재 HySil PLUS 특집전을 오는 19일 진행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HySil PLUS Econopack Heavy 3박스(카트리지 45개)를 구입하면 GC Examixfine Light 1박스(카트리지 2개)와 GC Aroma fine plus 1봉(1kg)을 함께 증정한다. 파격 혜택으로 기획된 만큼 단 500세트만 이날 한정 판매에 들어간다.

오스템이 선보인 치과용 실리콘 인상재 ‘HySil PLUS’는 친수성과 인장강도, 경화속도, 토출력 등 인상재의 품질 및 사용편의성을 좌우하는 요소들에 연구역량을 집중해 개발한 제품이다. 시술자와 환자의 니즈에 맞춰 구강 내 미세부위까지 물 흐르듯 퍼져 들어가면서도 찢김 없는 품질을 구현했으며 쉽게 도포되고 빠르게 굳는 특성을 갖췄다.

경화시간이 경쟁 제품군 가운데 가장 짧은 수준이라는 것도 장점이다. 환자 입장에서는 가만히 인상재를 물고 버텨야 하는 시간이 짧아졌으며 시술자 역시 체어타임이 줄어드는 등 편의성이 높아져 결과적으로 인상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통상적으로 헤비 인상재의 경우 트레이 도포시 적잖은 힘을 가해야 하는데 ‘HySil PLUS’는 토출력을 크게 낮춰 손쉽고 부드럽게 도포할 수 있다.

탁월한 친수성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HySil PLUS'는 수분과의 접촉각도를 최소화함으로써 친수성을 높여 혈액과 타액이 묻어 있어도 미세한 부분까지 인상재가 용이하게 흘러 들어간다.

타액이나 혈액과 같은 구강 속 수분은 인상채득의 정확도를 떨어뜨리는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친수성이 뛰어나야 한다. 우수한 흐름성으로 보다 정확한 인상채득도 가능하다. 반면 트레이 위에서는 흐르지 않도록 해 구강 안으로 인상재가 넘어갈 걱정을 덜어준다.

오는 19일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라이브쇼 단독 구성 프로모션임에도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부담도 낮췄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당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종료 후 1주일 뒤 덴올TV 고객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 인상재 판매액 50억 원 돌파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진행되는 'HySil PLUS' 특집전은 오는 19일 오전 9시~10시와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2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덴올은 "좋은 인상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기를 희망하는 치과의사들의 니즈를 확인해 'HySil PLUS' 특집을 편성하게 됐다"며 "완성도 높은 보철의 시작을 HySil PLUS와 함께해 보길 바란다. 앞으로도 치과의사들이 필요로 하는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