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LEICA M320’ 5년 워런티 프로모션
상태바
덴티스, ‘LEICA M320’ 5년 워런티 프로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3.0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품질의 렌즈 적용한 ‘미세현미경'… “정확한 진단 및 ENDO 진료가 가능한 장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치과현미경 ‘LEICA M320’의 5년 워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년 워린티 프로모션’은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A/S 요소 발생시 추가비용 없이 유지보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해당 프로모션은 미세현미경이 고가의 장비인 만큼 안정성과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LEICA M320’의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LEICA M320’
‘LEICA M320’

‘LEICA M320’은 치과진료용 미세현미경으로 신경치료와 치근단 수술 등 미세 근관치료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이다. 뿐만 아니라 진단부터 수술까지 모든 진료과목에 적용이 가능하고 치과의료진의 인체공학적인 자세가 유지됨으로써 경추 피로도를 감소시키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도 4K 사양의 카메라가 기본으로 탑재돼 있어 높은 해상도로 사진 및 영상자료를 획득, 환자들의 진료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환자와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할 뿐아니라 치료 순응도까지 높일 수 있다.

실제로 LEICA M320을 도입해 사용 중인 부천 A치과 원장은 “영상녹화와 출력기능으로 고해상도 영상녹화가 가능해 환자에게 본인 치아상태에 대한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며 “치과의사가 보는 시야와 각도로 자신의 치아상태를 볼 수 있는 점은 환자들에게 구강상태를 인지시키는데 있어 굉장히 중요한 장점”이라고 사용후기를 남겼다. 

간단한 다이얼 조작을 통해 최대 40배까지 배율조정이 가능하다는 점도 치과의료진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부분이다. 동축조명으로 그림자 없이 밝은 시야를 제공, 육안으로 볼 수 없는 미세 크랙까지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장비 자체에 항균코팅과 Swing Arm 내 케이블이 내장돼 있어 원내 위생관리에 탁월하다.

덴티스는 “라이카의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도입시 이점이 많을 것”이라며 “이번 ‘5년 워런티 프로모션’은 구매를 고려하는 치과의사들에게 매우 유용한 옵션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30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BDEX 2024에서 라이카 치과현미경 M320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