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큐레이 유저 세미나 '성료'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큐레이 유저 세미나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2.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건강관리에 필수인 큐레이 장비의 중요성 '재조명'… 소비자도 활용할 수 있는 '링크덴스' 프로그램 최초 공개

'구강헬스케어 전문기업' 아이오바이오(AIOBIO)가 지난 17일 큐레이(Qray) 유저 세미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아이오바이오가 큐레이(Qray) 유저 세미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아이오바이오가 큐레이(Qray) 유저 세미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구강조기진단 의료기기 큐레이(Qray) 제품을 사용 중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서울 강남구 소재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Userful Information & Fun'이라는 주제 아래 아이오바이오의 새로운 변화를 소개하고 경쟁력 있는 치과를 만들어나갈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등을 소개했다.

주제발표 시간에는 ▲아이오바이오 윤홍철 대표의 '환자관리와 경영관리' ▲연세대학교 예방치과학교실 김백일 교수의 '형광 기반 스크리닝 및 진단기술의 치의학적 활용' ▲연세자연치과 곽영준 원장의 '균열치아 진단 및 근관치료' 등의 강연을 통해 다양한 노하우가 공유됐으며 특히 윤홍철 대표의 강의 시간에는 치아관리를 위한 프로그램 '링크덴스'가 선공개됐다.

주제발표 이후 토론 및 시연 시간에는 '큐레이(Qray)와 링크덴스(LINKDENS)의 더 나은 활용 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이 펼쳐져 그 열기가 절정에 달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 사용에 대한 문제를 현장에서 바로 접수받아 즉시 수리하는 ‘실시간 AS Center’를 운영, 유저들의 사용편의를 더욱 극대화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A 치과의사는 “미래의 치과 모습을 그려볼 수 있는 단초를 얻은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큐레이(Qray)와 링크덴스(LINKDENS)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치과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는 밑바탕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오바이오는 올 상반기 안에 링크덴스(LINKDENS)를 본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아이오바이오 조성일 영업본부장은 “그동안 유저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아이오바이오가 발전할 수 있었다”면서 “환자와 소통하는 걸 넘어 환자가 참여하는 시대가 왔다. 앞으로 심포지엄 등 더욱 다양한 기회로 유저들과 링크덴스(LINKDENS)라는 플랫폼으로 더욱 견고한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