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ENOPS-i 웨비나 '성료'
상태바
덴티스, DENOPS-i 웨비나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내마취기 DENOPS-i를 사용 중이거나 사용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한 올인원 '세미나'
주상돈 원장의 DENOPS-i 웨비나가 지난 24일 성료됐다.
주상돈 원장의 DENOPS-i 웨비나가 지난 24일 성료됐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24일 DENOPS-i 웨비나(웹+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Why, when do I use DENOPS-i?’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 덴티스는 골내마취기 DENOPS-i를 사용 중이거나 사용을 고려하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실전 활용을 위한 데놉스아이의 모든 것’을 소개했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웨비나 형태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누적 조회수 600회를 기록하는 등 ‘데놉스아이’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연자로는 대구예스타치과 주상돈 원장이 나섰다. ▲골내마취법을 왜, 언제 사용해야할까요? ▲골내마취법 이론 ▲데놉스아이 소개, 사용법 ▲데놉스아이 임상활용 사례 등의 목차로 실제 임상현장에서 데놉스아이가 효과적임을 입증,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데놉스아이는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마취기로 진료실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할 뿐아니라 풋 컨트롤러가 포함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컨트롤러 박스엔 LCD 창이 장착돼 있어 동작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할 뿐아니라 핸드피스의 LED창에서 마취주입 양과 주입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게 편리한 강제전진, 바늘장착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덴티스는 앞서 펜 타입 마취기 ‘DENOPS’를 지난 2021년에 출시해 디지털 방식의 스마트 무통마취기로 휴대성 및 기능성 측면에서 경쟁제품 대비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기술을 적용한 DENOPS-i 역시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덴티스는 “평일 저녁 늦은 시간에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했음에도 참석자들이 기대 이상으로 많았다. 소중한 임상 케이스들을 공유하고 뛰어난 견해를 보여준 주상돈 원장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데놉스아이의 효과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후속 세미나들도 지속적으로 기획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