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보철세미나 in Busan' 사전등록 오픈!
상태바
'DV보철세미나 in Busan' 사전등록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10일 부산 BEXCO에서 개최… 오는 22일부터 DVmall에서 사전등록 '가능'
'DV보철세미나 in Busan' 사전등록이 오는 22일부터 DVmall에서 시작된다.
'DV보철세미나 in Busan' 사전등록이 오는 22일부터 DVmall에서 시작된다.

DV보철세미나 in Busan이 오는 3월 10일 부산광역시 BEXCO에서 개최된다. 

DV보철세미나 in Busan은 올해 첫 개최로 DVmall(http://dvmall.co.kr)에서 오는 22일부터 사전등록할 수 있다.

사전등록비는 5만 원이며 행사종료 후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체험’ DV Point 100%로 적립된다.

DV보철세미나 in Busan에서는 보철학의 대가인 가야치과병원 주대원 원장과 강릉원주대학교 치과대학 조리라·박찬진 교수 등이 연자로 나서 알짜배기 임상 노하우를 보여줄 예정이다.

DVmal은 “DVmall에서 사전등록을 받고 있는 학술대회의 조기마감 행진이 계속되고 있다”며 “DV보철세미나 in Busan도 서둘러서 사전등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DV보철세미나 in Busan 사전등록 관련 문의는 DVmall(http://dvmall.co.kr) 사이트 내 문의게시판 혹은 DVmall 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한편 최근 DVmall에서 사전등록을 받는 치과계 학술대회가 증가하는 추세로 제14회 SID 2023을 비롯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학술대회, 대한여성치과의사회 학술대회 등이 강연장 수용 인원을 초과해 조기 마감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