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 성료
상태바
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1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전문가 통해 개원에 필요한 세무·노무·인테리어·마케팅 등 '안내'… “1:1 상담 통해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가 지난 6일 성료됐다.
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가 지난 6일 성료됐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일 문정캠퍼스에서 2024년도 개원 준비를 위한 솔루션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개원 시 고려해야 할 필수사항인 세무와 노무, 인테리어, 마케팅 전반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으며 특히 덴티스 개원전략팀이 실제 진행한 개원치과 사례를 소개하면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 개원에서 필요한 내용만 중점적으로 구성한 만큼 각 강의의 질의응답 시간에는 많은 문의들이 쏟아졌으며 또한 사전상담 신청자들에게는 1:1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세미나 참가자들은 “처음에는 개원준비에 대한 불안감이 컸지만 세무와 노무, 인테리어, 마케팅 등 각 파트별로 세세히 살펴보는 덴티스 개원 세미나를 참여하면서 막연한 불안감에서 벗어나 뚜렷한 방향성을 찾을 수 있었다"면서 “개원에 대한 막막한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 덴티스 개원전략팀과의 세심한 개원상담을 통해 예상 개원자금과 대출금액 등 자금운용 계획, 전체 개원 일정, 그리고 최근 개원 트렌드에 대한 정보 등을 얻게 되면서 덴티스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더욱 강해졌다”고 수강후기를 전했다. 

1:1 상담 장면.
1:1 상담 장면.

덴티스에서 현재 후속 개원 세미나를 기획 중으로 추후 일정은 OF 세미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문의 전화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