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DENTEX 2024 '참가'
상태바
오스템, DENTEX 2024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0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예정 치과의사 위해 집중 상담존 부스 전년比 '37%↑'
개원 상담용 스탬프투어 최초 '실시'… 핵심 제·상품 '총출동'
오스템이 '개원 집중상담'을 주제로 DENTEX 2024에 참가한다.
오스템이 '개원 집중상담'을 주제로 DENTEX 2024에 참가한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개원 집중상담'을 주제로 오는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4에 참가한다.

오스템은 부스 방문만으로 개원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인테리어, 치과 제·상품의 궁금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개원존을 대폭 확대했다. 

오스템은 이번 박람회에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의 궁금증에 초점을 맞추고 각종 정보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총 30부스를 세부적으로 나눠 운영한다. 특히 개원 예정 치과의사들을 위한 집중 상담존은 전년 대비 약 37% 확대해 빠른 상담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실제로 개원 집중상담존에서는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들의 문의가 많은 개원과 입지, 세무/노무, 대출 등을 각 전문가와 소통이 가능하도록 세분해 구성했다.

치과개원시 필수 요소인 인테리어 역시 치과의사들의 이해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오스템 인테리어사업 3실 이종민 실장이 직접 강연에 나선다.

이종민 실장은 '치과인테리어 핵심 5요소'를 주제로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이 실장의 강연은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10분까지 COEX D홀 전시장 내에 있는 1번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다.

이번 DENTEX 2024에서 오스템은 임플란트존부터 의약품존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력 제품도 전방위적으로 선보인다. 치과개원 후 사용할 수 있는 장비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부스 제일 앞에 배치했다 

대표적으로 ‘10년을 함께하는 체어’ 컨셉을 필두로 한 K5와 K3 유니트체어를 시작으로 KS System(임플란트), T2 및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 그리고 다양한 처방의약품과 뷰센선물세트까지 핵심 제·상품이 총출동한다.

현장 방문자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전시부스 내 케이터링존도 마련해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며 개원집중상담 치과의사를 위한 별도 스탬프투어도 최초로 진행, 선착순 100명에 한해 특별한 증정품도 지급한다. 

오스템은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라는 취지에 맞춰 개원존을 대폭 확대하고 핸즈온 역시 강화하는 등 부스 방문만으로도 치과개원이 쉽게 느껴질 수 있도록 체험형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치과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들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환경구성부터 혜택까지 만전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