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KDX 2023 참가 '성료'
상태바
덴티스, KDX 2023 참가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26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출시한 신제품 전 라인업 '공개'… 신제품 턱관절치료기 ‘TM SONO+’에 관심 '집중'
덴티스는 KDX 2023에서 올해 출시한 신제품 전 라인업 공개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덴티스는 KDX 2023에서 올해 출시한 신제품 전 라인업 공개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KDX 2023 국제종합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23)에서 성공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덴티스는 이번 KDX 2023에서 올 한 해 출시한 신제품 전 라인업 공개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6일 현장에서 런칭한 턱관절치료기 ‘TM SONO+(제조사 에스제이글로벌)’에 대한 뜨거운 반응도 이어졌다. 턱관절치료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많은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올해 7월 정식 런칭한 신제품 루비스체어는 다양한 진료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번 KDX 2023에서는 ‘Clinic’를 위한 C클래스, ‘Examination를 위한 E클래스, ‘Surgery’ 환경에 최적화된 S클래스 등 3가지 전체 라인업이 전시됐다.

루비스체어와 함께 전시된 진료 및 수술등 ‘루비스 M400’과 ‘루비스 M200’ 등은 실제 치과진료 환경을 연출해 인체공학적 사용편의성을 직접 체험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완벽한 통증관리 솔루션으로 개원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와 무선 무통마취기 DENOPS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핸즈온 부스에서도 참가자들의 참여가 줄을 이었다. 

덴티스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KDX 2023에서 덴티스의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치과의사 및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덴티스의 우수한 솔루션들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