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 제36대 민봉기 신임 회장 ‘선출’
상태바
수원치, 제36대 민봉기 신임 회장 ‘선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1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 개최… 민봉기 회장, “후배들에게 좋은 본보기 될 것”
수원치가 지난 11일 ‘2023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수원치가 지난 11일 ‘2023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 이하 수원치)가 지난 11일 호텔리츠컨벤션웨딩 7층 컨벤션홀에서 ‘2023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1,2,3부로 나눠 1부는 류원기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됐다. 1부는 ▲안윤표 회장 인사말 ▲내·외빈 소개 및 축사 ▲케이크커팅·건배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2부 임시총회에서는 ▲회칙개정(안) 승인 ▲제36대 수원치 회장 선출 등이 상정돼 가결됐다. 3부에서는 임준우 홍보이사가 사회를 맡아 ▲부스참가 스탬프카드 응모권 추첨 ▲가수 짜이의 특별공연 ▲행운권 추첨 등의 시간을 가졌다.

안윤표 회장은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격려 덕분에 뜻깊은 성과들을 이루었다”면서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가족센터 개소 ▲각종 학술세미나 개최 및 봉사활동 ▲반모임 폐지 및 구모임 전환 등의 진행사업을 소개했다.

임시총회에서는 만일의 회장공백 사태를 방지하기 위한 회칙 개정안이 상정돼 회원들의 승인을 받았으며 이어 단독 입후보한 민봉기 후보를 제36대 회장으로 선출하고 당선증을 전달했다. 민봉기 신임회장으 임기는 내년 3월부터 시작된다.

민봉기 신임회장.
민봉기 신임회장.

민 신임회장은 “임원으로서 회무를 시작한지 13년이 되고 있다. 그동안 선배들에게 배운 일들을 현실에 반영해 녹여내고 후배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보겠다”며 “앞으로 2년동안 열심히 살림을 꾸려가면서 회원들에게 자부심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별공연은 히든싱어5 싸이 편에 출연한 짜이 김성인 가수가 등장, 싸이의 히트곡을 연달아 부르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마지막 앵콜곡은 특별 게스트로 한윤범 정보통신이사가 등장, 짜이와 함께 듀엣곡을 부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치 안윤표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회원, 경기도치과의사회 김영훈 부회장, 경기치과의사신협 김정석 이사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4개구 보건소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조정철 수원동부지사장, 백혜련 국회의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수원치 ‘2023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는 총 200여 명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수원치 ‘2023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는 총 200여 명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수원치는 이날 참석 회원을 대상으로 순금 골드바 5돈 1명, LG스탠바이미 GO 1명, 다이슨 에어랩 2명, 닌텐도 스위치 OLED 3명, 에어팟프로 2세대 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이밖에도 11개 업체가 참가한 전시부스에서는 특별 공동구매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