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9월 성황리에 개강한 메가젠의 임플란트 장기연수회인 ‘메가스쿨’이 순항 중이다.
총 20회차로 진행되는 메가스쿨 연수회는 ▲임플란트식립 총론 ▲임플란트수술 개론1·2 ▲임플란트 보철수복 총론 ▲발치즉시식립학 ▲Live surgery 현장실습 등을 주제로 6회차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경희대학교 치주과 임현창 교수와 e튼튼치과 김정현 원장, 서울대학교 보철과 박지만 교수, 공릉서울치과 이승근 원장, 윈치과 창동욱 원장 등의 지도아래 강연과 핸즈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6개월 간 철저한 담임제도로 운영되는 메가스쿨 연수회는 담임과 부담임을 배정해 참가자별 실력을 점검하고 숙련된 임상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책임지고 관리한다. 또한 오픈채팅방을 개설해 참가자들과 연자간의 소통과 임상노하우 공유를 원활히 한다.
이번 메가스쿨 1기를 수강 중인 A 치과의사는 “훌륭한 연자진과 이들의 밀착지도를 받을 수 있어 든든하다. 핵심 포인트를 중점으로 논문에 근거해 쉽게 설명해준다”며 “열정적인 강의와 더불어 충분한 실습환경이 갖춰져 있어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메가스쿨은 “현재까지 진행된 과정이 임플란트 기본기를 다지는 단계였다면 남은 회차는 한층 더 심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5일과 26일 진행될 7·8회차 세미나에서는 상악동학 개론을 주제로 상악동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다. 메가스쿨 연수회의 학사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