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장기연수회 ‘메가스쿨' 순항 중
상태바
임플란트 장기연수회 ‘메가스쿨' 순항 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1.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지난 9월 개강… 총 6개월 간 철저한 담임제도로 '운영'
지난 9월 성황리에 개강한 메가젠의 장기연수회인 ‘메가스쿨’이 순항 중이다.
지난 9월 성황리에 개강한 메가젠의 장기연수회인 ‘메가스쿨’이 순항 중이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9월 성황리에 개강한 메가젠의 임플란트 장기연수회인 ‘메가스쿨’이 순항 중이다.

총 20회차로 진행되는 메가스쿨 연수회는 ▲임플란트식립 총론 ▲임플란트수술 개론1·2 ▲임플란트 보철수복 총론 ▲발치즉시식립학 ▲Live surgery 현장실습 등을 주제로 6회차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경희대학교 치주과 임현창 교수와 e튼튼치과 김정현 원장, 서울대학교 보철과 박지만 교수, 공릉서울치과 이승근 원장, 윈치과 창동욱 원장 등의 지도아래 강연과 핸즈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6개월 간 철저한 담임제도로 운영되는 메가스쿨 연수회는 담임과 부담임을 배정해 참가자별 실력을 점검하고 숙련된 임상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책임지고 관리한다. 또한 오픈채팅방을 개설해 참가자들과 연자간의 소통과 임상노하우 공유를 원활히 한다.

이번 메가스쿨 1기를 수강 중인 A 치과의사는 “훌륭한 연자진과 이들의 밀착지도를 받을 수 있어 든든하다. 핵심 포인트를 중점으로 논문에 근거해 쉽게 설명해준다”며 “열정적인 강의와 더불어 충분한 실습환경이 갖춰져 있어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창동욱 원장의 라이브서저리 현장실습 장면.
창동욱 원장의 라이브서저리 현장실습 장면.

메가스쿨은 “현재까지 진행된 과정이 임플란트 기본기를 다지는 단계였다면 남은 회차는 한층 더 심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5일과 26일 진행될 7·8회차 세미나에서는 상악동학 개론을 주제로 상악동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다. 메가스쿨 연수회의 학사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학식 장면.
입학식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