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보는 덴트포토”
상태바
“책으로 보는 덴트포토”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트포토 가이드 vol.05』 출간… 회원 임상케이스 등 모아 책으로 ‘발간’

‘치과의사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에서 회원들의 임상케이스를 모아 책으로 발간했다. 『덴트포토 가이드 Vol.05』에는 덴트포토 어워드, 아카데믹 프라이즈, 샤인 학술상 수상자를 비롯한 덴트포토 회원들의 임상기고가 실려있으며 문화, 치과의료 정보학 등 덴트포토 최신 트렌드를 만날 수 있다.

회원들의 임상케이스를 모은 『덴트포토 가이드 Vol.05』가 출간됐다.
회원들의 임상케이스를 모은 『덴트포토 가이드 Vol.05』가 출간됐다.

지난 2019년 첫 출간을 시작으로 올해 다섯 번째 발행된 『덴트포토 가이드 Vol.05』에서는 2022 덴트포토 어워드 수상자 단정배‧최대훈 원장, 2022 샤인 학술상 수상자 유기영 원장, 2022 덴트포토 아카데믹 프라이즈 수상자 황성연 원장, 역대 어워드 수상자 이학철‧임필 원장, 덴트포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오정렬 원장 등의 원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치과의료 정보학 코너를 통해 '구강용품 전문가 처방가이드'와 무료 오픈소스 벡터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 '잉크스케이프'를 소개하고 있으며  영화 『헤어질 결심』의 주제곡이기도 했던 말러의 교향곡 5번 4악장 ‘Adagietto’에 대한 문화기사도 담고 있다.

덴트포토는 “2023년 덴트포토 초이스에서 선정된 우수기자재 6개의 제품과 7권의 도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스북, 공동구매, 웹진, 게임센터, 엑스포 등 덴트포토의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 등을 소개하고 있다”면서 “덴트포토를 200% 활용하고 싶은 회원이라면 꼭 읽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덴트포토 가이드는 덴트포토 공동구매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