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우리 모임 소개’ 상시 이벤트
상태바
덴탈비타민, ‘우리 모임 소개’ 상시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당 연 4회까지 적립 ‘가능’… “치과계 모임 지원 위해 이벤트 준비”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kr)에서 ‘우리 모임을 소개합니다’ 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이다. 

덴탈비타민에서는지난달부터 ‘우리 모임 소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덴탈비타민에서는지난달부터 ‘우리 모임 소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8월 오픈됐으며 3인 이상의 치과의사 덴탈비타민 회원이 소속돼 있으면 된다. 모임의 이름과 소개를 이벤트 댓글란에 작성하고 모임의 단체사진을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에 전송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치과의사 회원 모두에게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1만P를 지급하며 대표 1명에게는 와인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 ID당 연 4회까지 적립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선물은 익월초 적립 및 발송된다.

덴탈비타민은 “동기모임, 산악모임, 골프모임 등 다양한 치과계 모임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면 모임이 많아진 요즘 더욱 즐거운 모임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덴탈비타민에서는 치과의사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상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인 최초 1회에 한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하고 있으며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를 한 후 덴탈비타민 ID와 이름을 입력해 보내면 된다. 덴탈비타민 관련 문의는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 또는 080-811-22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