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스체어, 출시 1달 만에 ‘30대 설치’ 돌파
상태바
루비스체어, 출시 1달 만에 ‘30대 설치’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정식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 문의 ‘쇄도’… “개원가에서 인기 급상승”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7월 24일 출시한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가 출시 1달여 만에 설치 30대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덴티스의 루비스체어는 우수한 기술력과 술자의 편의성, 환자의 편안함, 그리고 안전성까지 고려한 유니트체어로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

루비스체어
루비스체어

루비스체어는 C 클래스, S 클래스, E 클래스 총 3가지 타입으로 구분되며 각각 진료실과 수술실, 예진실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먼저 C 클래스는 ‘Clinic(진료)’를 위한 모델로 하이브리드 광학설계로 제작된 진료등 ‘LUVIS C700’이 기본 옵션으로 장착돼 있어 일반적인 진료실에 적합한 모델이다.

S 클래스는 ‘Surgery(수술)’의 이니셜로 ‘LUVIS C700’과 함께 수술등 ‘LUVIS S300’이 기본 옵션으로 장착돼 있다. 마지막으로 E 클래스는 ‘Examination(검사)’의 이니셜로 ‘LUVIS C500 camera’가 장착돼 있어 진료 과정을 Full HD급으로 녹화가 가능한 모델이다. 영상기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료실뿐만 아니라 예진실, 수술실 등의 설치가 적합하다. 

루비스체어는 이밖에도 환자와 술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드라이 에어시린지’와 ‘인스트루먼트 온수시스템’ 등을 옵션 기능으로 제공한다. 드라이 에어시린지는 습기를 제거하는 필터를 통해 물이 섞이지 않은 건조한 공기를 제공, 레진치료에 특화된 옵션으로 진료의 효율을 증대시켜 빠른 진료를 가능하게 한다. 인스트루먼트 온수시스템은 진료 시 핸드피스와 스케일러에 미온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시린이 환자의 치료협조도를 높이고 진료만족도를 높여준다.

덴티스는 “루비스체어가 출시 전후로 치과의사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정말 기쁘다. 특히 설치 이후 만족도가 꽤 높다. 우수한 제품 퀄리티와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술자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덴티스의 루비스체어는 오는 17일 열리는 덴티스 월드심포지엄(DWS 2023 서울)과 23‧24일 열리는 GAMEX 2023 전시장에서도 실물을 만나볼 수 있다. 루이스체어 관련 문의는 1899-28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