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첫 ‘DIO ECO CAD SEMINAR 2023’ 개최
상태바
디오, 첫 ‘DIO ECO CAD SEMINAR 2023’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8.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재석 원장 초청… 디지털 보철진료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DIO ECO CAD SEMINAR 2023’이 오는 26일 부산에서 개최된다.
‘DIO ECO CAD SEMINAR 2023’이 오는 26일 부산에서 개최된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오는 26일 부산 센텀 본사에서 ‘DIO ECO CAD SEMINAR 2023’을 개최한다.

국내 임플란트기업 최초로 개발한 보철디자인 CAD 소프트웨어 'DIO ECO CAD'는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디지털 워크플로우 핵심기술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DIO ECO CAD’ 출시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보철과 전문의인 목포예닮치과병원 강재석 원장이 연자로 나서 보철진료 분야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DIO ECO CAD’를 주제로 디지털 보철진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DIO ECO CAD’의 임상사례 및 노하우를 모두 공유하는 것은 물론, ‘Multiunit Abutment를 이용한 Cementless 임플란트 보철’을 주제로 ‘DIO ECO CAD’를 활용한 보철디자인부터 3D 프린터 ‘DIO PROBO Z’를 통한 Cementless 보철까지, 새로운 디지털 보철 워크플로우 역시 공개할 계획이다.

디오 치과솔루션서비스본부 최강준 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보철영역을 한층 넓힌 ‘DIO ECO CAD’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면서 “신청접수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관심있는 치과의사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