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임플란트 수납장’ 특방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임플란트 수납장’ 특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8.0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제·상품 2탄 오는 8일 '공개'… “치과 임플란트 수납에 최적화된 전문가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포털 덴올의 쌍방향소통 플랫폼 '라이브쇼'가 임플란트 수납장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A-Oss' 스페셜 패키지에 이은 치과 제·상품 2탄으로 기획, 합리적인 가격과 단독 특가이벤트 등 '치과의사의 합리적 소비'를 목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8일 임플란트 수납장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8일 임플란트 수납장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8일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방송하는 제품은 오스템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임플란트 전용 수납장'이다. 해당 제품은 상부에 별도 판매하는 수납박스를 총 8개 내장할 수 있어 오스템 임플란트제품 기준 최대 672개를 보관할 수 있다. 하부에도 별도의 공간이 마련돼 있어 임플란트나 재료, 소장비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오스템 임플란트 수납장'은 상품배치만으로도 치과분위기 전체를 고급스럽게 변화줄 수 있어 인테리어 면에서도 실용적이다. 실제로 알루미늄 프레임과 대형 블랙글라스 도어를 적용하고 '내추럴 블랙'과 '라이트 브라운' 2가지 컬러로 구성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프리미엄 PET/LPM 필름으로 코팅처리해 내구성도 우수하다.

덴올 라이브쇼는 치과 제·상품 판매 2탄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치과가구로 분류되는 '임플란트 수납장'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택배배송이 아닌 전문기사 방문을 통한 무료배송, 무료설치를 기본으로 한다. 해피콜 후 지정일 배송을 통해 원하는 날짜에 설치할 수도 있다.

아울러 국내1위 치과기업 오스템의 우수한 사후관리 시스템과 연계해 구입 후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설치 전 100% 취소정책도 실시해 치과의사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결제방법 역시 카드 결제나 무통장 입금은 물론 오스템의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특별사은품으로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2대2 덴탈세트도 증정한다. 판매가격은 ‘오스템 임플란트 수납장’ 49만9천 원, ‘수납박스 8개’는 별도로 11만 원이다.

오스템은 "치과 제·상품 첫 방송이었던 지난 'A-Oss 스페셜 패키지' 주문이 폭주하는 등 치과계의 새로운 유통채널로 덴올 라이브쇼가 본격적인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며 "이번에 준비한 '오스템 임플란트 수납장' 역시 치과의사들에게 필요한 제품이 무엇일지 고민해 선택한 제품인 만큼 오는 8일 덴올 라이브쇼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혜택과 쌍방향소통이 가능한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8일 오전 9시~10시, 오후 1시~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2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덴올 포털 접속 후 VOD 서비스를 이용하면 같은 조건으로 '오스템 임플란트 수납장’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