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SIDEX서 신제품 ARi® '론칭'
상태바
메가젠, SIDEX서 신제품 ARi® '론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0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칫거리 전치부 해결사 ‘ARi®(AnyRidge incisor)’ 상담문의 쇄도…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두주자다운 면모로 참가자들 '호평'
메가젠이 SIDEX 2023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메가젠이 SIDEX 2023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COEX에서 개최된 '2023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3)'에 참가, 압도적인 기술력을 입증하고 높은 계약성과를 올리면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메가젠은 이번 SIDEX 2023에서 메가젠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신제품과 임플란트, 디지털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핸즈온을 선보였다. 

먼저 임플란트 존에서는 메가젠의 신제품 ‘ARi®ExCon(AnyRidge incisor)’가 최초로 공개되며 인산인해를 이뤄 SIDEX 행사기간 동안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제품이라는 평을 이끌어냈다.

'골칫거리 전치부 해결사'로 불리는 ARi®는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ARi®는 기저골에 식립된 나사구간은 안정적이고 강한 골융합으로 치조골의 충분하지 않은 골량이 고정력에 미치는 영향이 없어 즉시식립 및 immediate 또는 Early loading이 가능해 핸즈온에는 이를 체험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대기와 상담문의가 폭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신제품 ‘ARi®’ 핸즈온 부스에는 참가자들의 대기 및 상담문의가 이어졌다.
신제품 ‘ARi®’ 핸즈온 부스에는 참가자들의 대기 및 상담문의가 이어졌다.

아울러 모든 case에 대응할 수 있도록 보철옵션이 완비돼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선보인 BLUEDIAMOND IMPLANT는 기분 좋은 식립감과 X-Fit의 체결감, Xpeed 표면처리의 안전함. 파절 이슈 해소 등으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지털솔루션 존에서는 CBCT, Facial scan, Impression scan을 하나의 기기에서 동시에 채득, 10분 만에 Digital Patient(가상환자)를 만들어 실제 환자에게 오차 없는 진단과 적합한 치료계획수립이 가능한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와 CAD/CAM 및 디지털 재료의 체험을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두주자다운 메가젠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R2 STUDIO Q' 체험 및 상담 장면.
'R2 STUDIO Q' 체험 및 상담 장면.

대대적인 경품으로 유명한 메가젠은 올해도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핸즈온 체험과 이벤트 응모가 함께 진행된 만큼 높은 참여율로 이벤트의 인기가 더욱 뜨거웠다.

특히 2023년형 업그레이드로 주목받으며 222% 성능증가로 강력해진 흡입력의 석션시스템과 얇은 등판설계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N2 Unit Chair의 경품추첨 시간에는 추첨의 행운을 얻기 위해 부스 가득 긴 줄이 늘어서는 등 발디딜 틈없는 진풍경을 이루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일찍부터 추첨무대에 자리를 잡고 기합을 넣는 등 이색적인 광경이 올해도 이어졌다.

메가젠은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와 파격적인 현장 특별판매 프로모션 등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메가젠은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와 파격적인 현장 특별판매 프로모션 등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행사 마지막날인 지난달 28일에는 박광범 대표가 ‘식립기피 대상 중증의 Anterior Atrophic Ridge에서의 임플란트 해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큰 관심을 모았다. 국내외 치과의사가 참석한 이번 강연에서는 메가젠의 신제품 ARi® 시스템을 통해 Bone Volume 회복술 없는 간단한 임플란트 수술 프로토콜로 전치부 임플란트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해 높은 집중도로 호평을 얻었다.

박광범 대표의 강연 장면.
박광범 대표의 강연 장면.

메가젠은 “이번 SIDEX 2023을 통해 다시 한 번 메가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었다.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핸즈온을 통해 다양한 체험과 전시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부스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현장에서 많은 계약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치과의사들과의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전시존과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준비, 더욱 많은 치과의사들과 만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젠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