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학술대회 11일까지 ‘사전등록’
상태바
치위협, 학술대회 11일까지 ‘사전등록’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0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전시 및 구두발표 세션 접수는 오는 9일까지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가 창립 제46주년 기념 제45회 종합학술대회(이하 학술대회) 및 KDHEX 제22회 치과위생사의 날 사전등록 기간을 오는 11일까지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참가 접수에 돌입했다.

치위협 제45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가 오는 7월 15·16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치위협 제45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가 오는 7월 15·16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오는 7월 15·16일 양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에서 개최되는 학술대회는 코로나19 펜데믹 여파로 지난 3년간 열리지 못했던 치과기자재전시회인 KDHEX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학술강연과 전시, 치과위생사의 날이 한데 어우러지는 명실상부한 ‘치위생계 최대 축제’로의 복귀를 예고하고 있는 이번 학술대회의 참가 등록은 오는 11일 자정까지 치위협 홈페이지(치위생교육원)를 통해 이뤄진다.

등록 정회원과 준회원, 미등록 회원은 치위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치위생교육원으로 접속해 강연 일자 및 이수방법 등을 확인 후 접수하면 된다. 홈페이지 이용회원과 선가입 회원은 치위협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등급 관리에서 치과위생사 회원으로 등급변경을 완료한 후 동일하게 치위생교육원에서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등록비는 치위협 등록 정회원은 4평점(2개 강연 이수) 7만 원, 8평점(4개 강연 이수) 14만 원이며 준회원과 미등록 회원은 각각 11만 원(4평점), 22만 원(8평점)의 금액이 적용된다. 학술대회 등록비를 치위협 회원증카드로 결제할 경우 2~5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치위협 등록 정회원인 경우 등록비의 15% 캐시백 혜택(8월 중 일괄 진행)까지 받을 수 있다.

포스터 전시 및 구두발표 세션도 이번 종합학술대회와 함께 한다. 치위협 등록 정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포스터 전시 및 구두발표는 학술(대학) 및 보건‧임상 분야에서 학술대회 카테고리이기도 한 ▲전문화 ▲세계화 ▲신기술 ▲협력화를 중심 내용으로 한 학술연구와 보건, 임상 등의 사례 발표로 진행할 계획이다.

마감은 오는 9일까지이며 관련 내용을 담은 포스터와 구두발표용 프리젠테이션을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academic@kdh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포스터는 학술대회 기간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며 구두발표는 대회 2일째인 오는 1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코엑스 2층 205B호에서 열린다. 구두발표 이후 오후 2시 30분부터 포스터 전시장 앞에서 우수 포스터에 대한 시상도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