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M3’ 런칭 1주년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네오, ‘M3’ 런칭 1주년 특별 프로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0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체어 'M3’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 기존 고객 대상 체어 무상점검 및 기능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진료에 최적화된 치과용 유니트체어 ‘네오체어 M3’ 런칭 1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오가 'M3’ 런칭 1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오가 'M3’ 런칭 1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2월말 출시한 네오체어 M3는 환자의 편안함 및 안정성, 그리고 최적화된 진료포지션을 고려한 치과용 유니트체어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진료편의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네오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1주년 기념 특별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네오체어 M3 1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인 오는 7월말까지 네오임플란트 500만 원 이상 계약자에 한해 네오체어 M3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동안 네오체어 M3 구매 시 'NSK 타입 핸드피스' 네오피스를 2개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기존 고객들은 무상 점검서비스와 함께 보유 중인 PKG 금액을 활용, 사용자 편의를 위한 일부 기능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업그레이드 품목으로는 ▲센서타입 급수구 ▲스케일러 원터치 ▲오물통 걸이 ▲반응속도 개선 ▲포지션 오토라이트 등이며 업그레이드 진행 시 진료용 마스크 4 BOX를 증정한다. 업그레이드는 오는 7월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품개선 및 치과의사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네오는 오는 4일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2023 네오심포지엄 ‘YK, The Game Changer’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는 “네오체어 M3 런칭 1주년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제품 PKG, 디지털장비 특판 프로모션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네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지역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