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신제품 ‘YK Link System’ 정식 론칭
상태바
네오, 신제품 ‘YK Link System’ 정식 론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5.3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K, The Game Changer’ 주제 아래 오는 6월 4일 세종대 광개토관서 ‘2023 심포지움’ 개최
허영구 대표의 Live Surgery 등 YK Link System에 대한 다양한 증례와 노하우 선보일 '예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6월 4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진행되는 ‘2023 심포지엄’에서 화제의 신제품 ‘YK Link System’을 정식 론칭한다. 

YK Link System
YK Link System

매회 심포지엄을 통해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던 네오는 ‘2023 심포지엄’이 ‘YK, The Game Changer’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YK Link System에 대해 심도있게 다룰 예정으로 대학 교수진을 포함한 유수의 연자들이 YK Link System에 대한 다양한 증례와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YK Link system은 스크류 없이 크라운 결합용 YK 실린더가 YK 어버트먼트 위에 결합되는 2중 체결구조로 네오의 허영구 대표가 오랜 기간에 걸쳐 개발한 차세대 보철시스템이다.

니티놀 소재의 고탄성 스냅구조로 연결돼 탈부착이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고정력을 유지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고 스크류 홀이 없어 심미적으로도 뛰어난 보철시스템으로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올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국내 저명한 교수 및 원장들의 다양한 학술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국내의사 세션 ▲중국의사 세션 ▲기공&위생사 등 세션별로 연자들의 다양하고 알찬 강의를 통해 치의학 분야의 임상적인 흐름과 트렌드, 차세대 시스템을 통한 미래전망 등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YK Link System이 정식으로 론칭되는 만큼 많은 이들이 직접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강연장 안쪽과 바깥쪽에 핸즈온존이 별도로 마련됐으며 이밖에도 네오의 다양한 써지컬 키트와 바로가이드, 구강스캐너를 비롯한 디지털 장비, CT 및 체어, 더앤몰 베스트셀러 치과기자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심포지엄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심포지엄에 참가하는 치과의사들에게는 덴탈 마스크와 경품 응모권, YK Link System 2회 사용쿠폰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강연이 끝난 후 진행되는 경품추첨 이벤트에서는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3D프린터 T7 ▲NSK 엔진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네오의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는 이들에게는 글러브를 증정하고 네오의 전속모델인 정경호 배우가 특별 게스트로 방문해 포토타임 및 100명 한정 친필사인을 전달하는 등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네오는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국내에서 처음 진행되는 오프라인 심포지엄”이라면서 “차세대 보철시스템인 ‘YK Link System’이 정식 론칭되는 만큼 YK 강연 및 핸즈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YK Link System을 체험해 볼 수 있는 YK 핸즈온 세미나는 오는 6월 14일과 24일 각기 경기도 성남시와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예정돼 있다. 해당 세미나 수료 시에는 Single Crown 기준으로 YK제품을 2회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