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Space World, 치과의사 회식비 ‘지원’
상태바
DV Space World, 치과의사 회식비 ‘지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5.3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석자 모두에게 DV Point ‘증정’… 모임별 최대 100만P까지 가능
덴탈비타민이 ‘2023 DV Space World Seoul’ 참석자들에게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덴탈비타민이 ‘2023 DV Space World Seoul’ 참석자들에게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오는 6월 10~11일 COEX에서 개최되는 ‘2023 DV Space World Seoul’ 참석자들을 위한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에 대표자 1인이 회식비 지원을 신청한 후 전시기간 중 진행된 회식 인증샷과 함깨 참석자 정보 및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회식비 지원금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로 제공하며 5명~9명 모임 시 1인당 3만P, 10명~20명일 경우 1인당 5만P를 증정한다. 덴탈비타민은 모임별 최대 100만P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다만 회식 참석자 중 2023 DV Space World Seoul에 등록하고 덴탈비타민 아이디를 소지한 치과의사에게만 회식비 지원금이 증정된다. 회식 일정은 6월 10일과 11일 중 1회만 제공된다.

회식비 지원신청은 행사 종료일인 6월 11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회식 인증정보를 제출할 수 있는 링크가 발송된다.

덴탈비타민은 “전시에 등록한 치과의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치과의사 동기와 의국, 선후배 모임 등 만남의 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23 DV Space World Seoul’ 사전등록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하면 된다.

학술강연 유료 사전등록자가 오는 6월 10일 오후 4시 또는 11일 오후 3시까지 전시행사장에 방문하면 추가 사은품이 지급된다. DV Space World 첫 참가자에게는 명품기구의 대명사 Hu-Friedy 하모니 스케일러&큐렛을, 2년 연속 참가자에게는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1종을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DVmall에서 교환 가능하다. 사전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