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IDEX’ 대규모 전시… “파격혜택 제공!”
상태바
오스템, ‘SIDEX’ 대규모 전시… “파격혜택 제공!”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5.2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5체어 10년 보증 프로모션 전격 '시행'… 오스템 글로벌브랜드 홍보관 최초 '운영'
SIDEX 2022 오스템 부스 경품현장.
SIDEX 2022 오스템 부스 경품현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과 파격 프로모션으로 ‘SIDEX 2023’에서 센세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오스템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SIDEX 2023에서 새로운 서비스 및 신제품 론칭, 미니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참가 규모도 역대급이다. 전년과 비교해 개설 부스를 약 25% 늘린 105부스 규모로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오스템올소존 ▲탑플란존 등 총 16개의 전시부스로 세분, 구역에 따라 맞춤형 상담과 데모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정책은 ‘K5 10년 무상 품질보증 프로모션’이다. 유니트체어 품목을 대상으로는 업계 최초 시행되는 정책으로 K5 품질에 대한 오스템의 자신감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실제로 K5는 디자인어워드 2관왕에 빛나는 수려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별 모듈을 세심하게 조율할 수 있어 치과진료 편의성을 높인 혁신적인 유니트체어로 평가받고 있다.

오스템 글로벌브랜드 홍보관도 주목할만하다. 패키지를 통해 덴올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우수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한다. 참여 주요 브랜드로는 ▲3Shape ▲KaVo ▲lvoclar ▲GC ▲VDW ▲한스바이오메드 등이 있다.

올 하반기를 겨냥한 오스템의 화려한 신제품 라인업도 공개된다. ▲T2+ ▲Trios5 ▲밀링머신 DWX-53DC ▲OneJetDLP+ ▲e-Driver+ 등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각 부스마다 마련돼 참가자들의 눈길과 발길을 모을 예정이다.

SIDEX 2023 기간 각 분야 전문가들이 오랜 임상경험으로 터득한 소중한 노하우를 나누는 다양한 주제의 미니강연도 총 8차례에 걸쳐 열린다.

주요 강연으로는 ▲서울정鋌바른치과 신형균 원장의 ‘3D Printer OneJet DLP, KS System’ ▲e좋은치과 손영휘 원장의 ‘A-Oss(GBR)’ ▲남상치과 김기성 원장의 ‘OneGuide System’ ▲부산대학교(이하 부산대) 허중보 교수의 ‘매직톡’ ▲부산대 박정길 교수의 ‘글래스아이오노머’ ▲더원구강외과 이덕원 원장의 ‘처방의약품’ 등이 예정돼 있다.

최근 출간된 ‘OneGuide System’ 도서의 공동저자인 김기성 원장은 오는 27일과 28일 2회에 걸쳐 미니강연을 진행하고 오는 28일 11시부터는 OneGuide도서 판매존에서 싸인회도 갖는다.

SIDEX 2022 오스템 부스에서의 현장이벤트 장면.
SIDEX 2022 오스템 부스에서의 현장이벤트 장면.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현장이벤트도 수시로 열린다. OX퀴즈, 럭키박스 등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킬바이러스 세트 ▲무직타이거 기프트 세트 ▲휴대용 칫솔살균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뷰센치약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이벤트의 백미인 경품응모행사에는 큰 변화가 생겼다. 응모행사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본행사인 스템프투어와 사전상담예약시 응모권을 지급하는 것과함께 사전계약과 현장계약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추가로 차등 지급하고, 상담과 구매를 통해 오스템 부스에 적극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도 더 높은 당첨확률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템은 "치과토털 프로바이더 기업답게 ‘SIDEX 2023’을 찾는 참가자들이 치과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상품을 한 공간 안에서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만든 신제품은 물론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기획한 K5 10년 품질보증 서비스까지 보다 혁신적이고 편리한 치과진료 환경을 위한 오스템의 노력을 이번 전시회에서도 확인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