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서저리 수술용 글러브’ 인기
상태바
‘마이크로서저리 수술용 글러브’ 인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5.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수술을 위한 얇은 글러브… “손 끝 민감도 최상!”

최근 마이크로서저리 수술용 글러브가 각광받고 있다. 마이크로서저리 수술용 글러브는 0.15mm의 얇은 두께로 미세수술에 최적화돼 있다. 100% 라텍스 재질로 미세 굴곡처리를 통해 기구의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무필러 형태로 풍선처럼 불어도 매끈한 표면을 지녔다.

마이크로서저리 수술용 글러브
마이크로서저리 수술용 글러브

천연 라텍스 단백질 함량을 최소화해 알레르기 반응을 줄였으며 최적의 수분함량으로 전기 수술 충격 위험성을 완화했다. 빛 반사가 적고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라이트브라운 컬러로 수술실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1통에 40파우치씩 포장돼 있다.

제품 구매는 DVmall(www.dvmall.co.kr)에서 가능하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를 100%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DVmall에서 구매할 경우 기본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DVmall 멤버십 회원인 경우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DVmall 치과의사 멤버십에 가입하면 일부 상품을 제외하곤 상시 10% 할인된다. 또한 가입사은품으로 마킹펜슬(색상 랜덤) 1ea를 증정한다. GSB 신흥 마스크 라인업 중에서도 택일해 받을 수 있다. 

만기 전 연장자 한정으로 Beauticem SA(Auto/Hand) Mixing Type 2Pkg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덴탈잡 이용권 구매 시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흥의 역대 학술대회 강연을 볼 수 있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이용도 무료다. 

신흥은 "미세수술 시 손 끝의 민감도를 위해 일반수술 장갑보다 얇게 만들었지만 100% 라텍스 재질로 제조돼 찢어지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DVmall에서는 2023 DV Space World Seoul 사전등록이 한창이다. 2023 DV Space World Seoul는 학술강의 사전등록 시 치과의사 3만 원, 스탭 1만 원이다. 학술강의 사전등록자는 전시장 관람이 무료다. 

DVmall(www.dvmall.co.kr)에서 등록 가능하며 사전등록비는 행사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