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ENT 하나로 치과용품 A부터 Z까지”
상태바
“M-DENT 하나로 치과용품 A부터 Z까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4.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구성과 파격적인 가격 & 사용자 편의성 높인 서비스로 '주목'
메가젠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가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으로 인기다.
메가젠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가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으로 인기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운영하는 온라인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가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와 치과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는 필수 의약품인 마취제, 식염수, 증류수부터 보톡스 등 치과에 필요한 의약품은 물론 공기청정기, 냉장고, 모니터 등 치과에서 사용되는 전자제품까지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치과에 필요한 기자재 및 생활용품, 판촉상품, 유니폼 등 약 2만여 종의 제품이 등록돼 있으며 회원가입 1번으로 쇼핑몰 1곳에서 치과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꾸준히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M-DENT는 자체 브랜드 제품인 ‘Guardians’ 라인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면서 개원가를 공략해 화제다. 치과에서 사용빈도가 높은 제품들을 메가젠 자체 제작을 통해 물류, 유통수수료 등 판매관리 비용을 절감,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덴탈마스크, 각티슈, 종이컵, 핸드타올, 아이스팩 등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 중에 있다.

Guardians Dental Mask는 코로나19 발생 이전부터 업계 최저가로 공급해왔으며 마스크 가격이 급등했던 시기에도 가격 인상없이 ‘착한가격’을 이어가 힘든 시기에 고통을 분담하는 상생정책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글러브의 경우 라텍스보다 약 20% 비싼 니트릴 글러브를 가격차이 없이 동일하게 판매해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라텍스 알레르기가 있는 치과의사나 스탭의 경우 기존에 가격대가 높은 니트릴 글러브를 사용할 수밖에 없어 비용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M-DENT에서는 라텍스와 니트릴 글러브 100개입 10통을 49,000원 동일한 가격에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M-DENT는 의약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개원가 필수 사이트로도 꼽힌다. M-DENT 의약품은 마취제, 식염수, 증류수, 포도당, 지혈제, 소염진통제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녹십자, 엠에이치헬스케어, 퍼슨, 휴메딕스, 제이더블유중외제약 등 2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제조사별 브랜드를 취급해 가격별, 제품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휴온스 리도카인염산염수화물에피네프린주, 한올바이오파마 해피카인액, Mascia Brunelli 큐탄플라스트, 동국제약 미노클린 치과용연고 등 각종 치과의약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업계 최저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무료배송과 지정일에 배송되는 정기배송을 통해 실속과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M-DENT는 원내에서 사용되는 물티슈, 휴지, 마스크, 의자, 여성위생용품 등 생활용품과 타월, 우산, 담요, 텀블러, 머그컵, 물티슈 등 다양한 치과 판촉용품까지 판매하고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쇼핑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확장된 치과 관련 용품 구성이 돋보이는 M-DENT는 품목별로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주문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대폭 줄인 원스톱 치과재료 종합쇼핑몰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또한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 등 다양한 고객 접점 서비스로도 호평받고 있다. 

메가젠은 “치과기자재를 시중 거래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M-DENT는 직관적 메뉴구성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치과진료를 돕는 제품들을 업데이트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더 많이 준비할 계획”이라며 “상품경쟁력과 가격경쟁력을 모두 잡은 M-DENT에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엠덴트’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신제품 및 특가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M-DENT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DENT 홈페이지(http://www.m-dent.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센터번호(1544-2578)를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