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치, 제13·14대 회무 인수인계식 ‘개최’
상태바
광주치, 제13·14대 회무 인수인계식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4.1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원길 신임회장, “모든 회원이 함께 동참할 수 있는 광주치가 되도록 노력할 것”
광주치 ‘제13대·제14대 회무 인수인계식’이 지난 14일 개최됐다.
광주치 ‘제13대·제14대 회무 인수인계식’이 지난 14일 개최됐다.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박원길 이하 광주치)가 지난 14일 광주시치과의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13대·제14대 회무 인수인계식’을 개최했다.

제14대 박원길 신임회장과 임원진, 제13대 형민우 전임회장과 임원진 등 총 2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인수인계식은 ▲제13대 형민우 회장의 소회와 집행부 소개 ▲제14대 박원길 신임회장의 인사말과 집행부 소개 ▲박원길 신임회장과 형민우 전임회장의 인수인계서 서명 및 회기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13대 형민우 전임회장은 “코로나19와 팬데믹 사태와 함께 시작된 제13대 집행부는 많은 사업을 펼치지는 못했지만 사이사이 굵직하고 소소한 행사를 집행부와 회원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며 “지난 3년간 광주치를 이끌어오면서 보람과 가치, 그리고 행복을 얻었다. 앞으로도 광주치 회장으로 봉사한 것을 늘 영예롭고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지내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형민우 전임회장(왼쪽)과 박원길 신임회장.
형민우 전임회장(왼쪽)과 박원길 신임회장.

제14대 박원길 신임회장도 “선배들의 전통과 사명을 이어받아 지금보다 더 나은 광주치를 만들고 치과의사들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면서 “회무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 소수 회원이 아닌 모든 회원이 함께 동참할 수 있는 광주치가 될 수 있도록 혼연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