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원스톱 맞춤형 개원서비스 '인기'
상태바
메가젠, 원스톱 맞춤형 개원서비스 '인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4.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개원 과정 및 각 단계에 필요한 알짜 정보와 생생한 노하우로 성공개원 '지원'
메가젠의 원스톱 맞춤형 개원서비스 '인기'다.
메가젠의 원스톱 맞춤형 개원서비스 '인기'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치과개원 과정 및 각 단계에 필요한 알짜 정보, 생생한 노하우 등을 담은 개원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메가젠은 개원에 필요한 요소를 연결하고 결합해 예비 치과개원의들에게 알맞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며 ▲입지분석 ▲브랜딩·마케팅 ▲세무·노무·법률 자문 ▲인테리어 ▲교육컨설팅 ▲치과경영 등 개원 전 과정을 세밀하고 신속·편리하게 지원한다. 

특히 메가젠은 ‘원장님이 꿈꾸는 치과, 메가젠이 함께 만들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예비 치과개원의들의 성향별 맞춤형 상담을 제공, 치과의사들의 관점에서 고민하면서 정확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등 개원서비스를 진행해 인기가 높다.

또한 ▲튼튼한 임플란트를 심는 치과 ▲빠르고 정확한 디지털 치과 ▲2차 감염이 없는 청정치과 ▲아프지 않게 치료하는 치과 등 예비 치과개원의들의 성향 및 추구하는 치과진료 컨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맞춤형으로 치과기자재 등을 제안, 예비 치과개원의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있다.

예비 치과개원의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고 있는 입지분석은 빅데이터 기반의 개원 시장조사 전문기업과 연계해 ▲경쟁병원 순위 ▲병원당 환자수 ▲주변 아파트 진료비 ▲경쟁도 ▲전국에서 개원 가능한 매물 등의 정보를 면밀히 분석, 최적의 후보지 발굴을 지원한다.

메가젠은 정부와 협약된 실제 의료데이터를 기반해 과학적으로 매출 및 운영 전략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맞춤형 진료권 보고서를 통해 최종 후보지를 확정하는 등 입지분석에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지에 이어 최근 개원가에서 중요시되는 브랜딩·마케팅은 분석·브랜딩 전문가와 함께 개원 브랜딩 전략부터 진료철학을 담은 병원 이름과 로고, 인쇄물, 홈페이지, 블로그 등 온오프라인 셋팅, 병원 내외부 촬영까지 환자가 바라보는 모든 지점을 일관된 브랜드로 구축, 마케팅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4개월 과정의 프리미엄 브랜딩 패키지로 제공한다. 

개원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세무·노무·법무 등 관련 법규사항에 대한 숙지이다. 병의원의 세무는 타 업종과 다르게 특수회계로 분류되기 때문에 메가젠은 병의원 세무·노무·법무 전문가와 연계해 병의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젠은 “세금예측과 절세 극대화, 직원 입퇴사시 리스크를 방지하는 방법, 개원에 필요한 모든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등 개원에 있어 든든한 코디네이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진료환경과 동선에 최적화된 레이아웃 설계와 취향에 맞는 공간 디자인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각분야 총괄실장급 컨설턴트가 실습과 피드백 중심 컨설팅을 진행하는 개원치과 교육 컨설팅 및 병원경영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메가젠은 “예비 치과개원의 성향에 따른 맞춤형 상담이 필수”라면서 “지역특성과 인구구성 등에 따라 시장의 모양이 달라져 자신의 개원목표에 따라 적절한 입지를 택해야 하는데 이 모든 것을 메가젠의 개원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분야별 전문인력을 투입해 개원 전반에 대한 모든 절차와 각종 행정업무까지 적극 지원하고 있어 메가젠과 함께하면 성공개원의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가젠 서울 강남사옥 및 지점별로 마련된 ‘쇼룸’에서는 개원에 필요한 기자재를 직접 보고 상담받을 수 있다. 메가젠 개원서비스 및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오는 30일 메가젠 부산지점과 5월 14일 대구지점에서 무료로 개최되는 ‘요즘 개원 트랜드리포트 세미나’를 통해 분야별 전문가들의 개원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