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 개최
상태바
네오,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4.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네오포럼 팀채팅방 참여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30일까지 '2023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을 진행한다. 

'2023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이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2023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이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네오포럼 팀채팅방 참여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한 공모전이다. ‘네오포럼’은 네오가 카카오톡 팀채팅으로 운영하는 실시간 커뮤니티공간으로 현재 허영구 대표를 포함해 약 1,800여 명의 치과의사들이 보철과 임플란트, 치주 등 다양한 치과임상 케이스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의견을 나누고 있다. 

네오포럼 임상증례 공모전은 ▲픽스쳐 ▲사이너스 ▲리페어 ▲임플란트 주위염 ▲YK 보철시스템 ▲매직아이템프 등의 임상증례를 공모 주제로 하며 제출된 양식에 따라 ▲CT 및 파노라마 사진 ▲영상 판독 ▲구강 내 임상사진 ▲로딩 후 사진 등의 시술과정 자료는 물론 상세설명 및 환자의 CH(Chinical History) 및 계획 등을 원본사진과 함께 제출해야 한다.

결과발표는 오는 5월 31일 네오포럼 팀채팅방에 공지될 예정이며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6월 4일 세종대에서 개최되는 네오 심포지엄에서 별도로 진행된다. 수상자들에게는 동요도측정기 ‘애니체크’를 포함해 ▲Sinus All kit ▲Repair kit(FR/SR) ▲Magic i Temp 등 다양한 상품이 수여되며 공모전 응모자들에게도 모두 덴탈마스크(5box)를 증정할 계획이다.

네오는 “네오포럼을 통해 고난도 케이스 등 다양한 임상 케이스가 공유되면서 노하우 습득이 가능하고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실시간 문답이 이루어지고 있어 실제 임상상황에서 많은 도움이 된다는 치과의사들이 많다”며 “임상증례 공모전에는 다양한 상품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3 네오포럼 임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이미지 내 QR코드를 통해 네오포럼 카카오톡 팀채팅방 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역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