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치, 신흥양지연수원서 '워크숍' 개최
상태바
인치, 신흥양지연수원서 '워크숍'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3.2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정호 신임 회장 등 집행부 임원 30여명 참석… 인치 장단기 현안 '논의'
인치 임원 워크숍이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됐다.
인치 임원 워크숍이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됐다.

제17대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이하 인치) 임원 워크숍이 지난 11일과 12일 양일 간 경기도 용인시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인치 강정호 신임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임원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인치 현안에 대해 논의, 각 구 총회에서 논의된 제안 및 여러 장·단기 현안들을 점검하기 위해 팀별로 활발한 토론을 진행했다.

특히 오는 7월 8~9일 송도컨벤시아 신관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예정인 인치 학술대회 'INDEX 2023'의 내실을 다지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신흥양지연수원은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신흥이 故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마련한 곳으로 신흥은 치과기자재 제조와 유통사업 외에도 치과계 학술 및 세미나 부문에서도 심도 있는 교육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지식을 함양한 인재육성 및 치과계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회원이 예약할 경우 전체 이용금액의 50%(부가세 별도)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이용 문의는 신흥양지연수원 홈페이지(www.dentalcampus.co.kr)나 080-802-220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