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IDS 2023’서 글로벌기업 위용 '과시'
상태바
디오, ‘IDS 2023’서 글로벌기업 위용 '과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3.2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기술력에 세계 각지 참관객들 '탄성'…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 입증
디오가 IDS 2023에 참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위상을 과시했다. 
디오가 IDS 2023에 참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위상을 과시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nternational Dental Show 2023’(이하 IDS 2023)’에 참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위상을 과시했다. 

100주년을 맞이한 세계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회 ‘IDS 2023’은 올해 역시 전 세계 60개국 2,500여 업체가 참가하는 등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디오는 이번 IDS 2023에서 ‘Come Together with Digital’을 슬로건으로 기술혁신을 이룬 디지털 덴탈솔루션을 선보이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솔루션별로 구성된 디오의 전시공간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을 보기 위한 참관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면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용을 제대로 과시했다. 

‘DIOnavi. History’ 존에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치과의사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의 역사가 한 눈에 펼쳐졌다. 정확성과 편의성, 안전성을 모두 잡은 ‘디오나비(DIOnavi.)’의 기술력과 함께 무치악 환자를 위한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의 우수성에 부스 참관객들은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단연 화제는 ‘DIO VUV Implant’였다. 세계 최초 초단위 광활성화 표면처리 시스템인 ‘DIO VUV Implant’는 단 20초만에 임플란트 표면에 광촉매 효과를 만들어내는 기술력으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부스에서는 ‘UV Activator2’ 장비를 이용한 친수성 테스트를 진행, 172nm의 고출력 에너지 VUV(Vacuum UV)의 효과를 직접 본 참관객들의 문의가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Implant & Prosthetics Solution’ 존에서는 잔류 시멘트 문제와 체어 타임 문제를 모두 해결한 ‘Cementless 보철시스템’을 최초로 공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디오 해외사업본부 총괄 김태영 부사장은 “이번 ‘IDS 2023’에서는 해외 치과의사들에게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를 이끌어가는 기술혁신을 선보여 신규 국가에서 대리상 런칭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