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기', 누적 조회수 25만 뷰 돌파!
상태바
'재선기', 누적 조회수 25만 뷰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3.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들이 직접 치과재료 사용에 대한 궁금증 풀어줘”…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쇼츠 영상 등 다양한 재료 '소개'
‘재선기 25만뷰 돌파 감사 댓글이벤트’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됐다.
‘재선기 25만뷰 돌파 감사 댓글이벤트’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됐다.

‘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가 지난달말 25만 회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진행된 ‘재선기 25만뷰 돌파 감사 댓글이벤트’가 지난 12일 마감됐다.

재선기가 25만뷰를 돌파한 것은 지난 2020년 7월 유튜브를 시작한 이후 약 2년 7개월 만의 기록이며 지난해 8월 20만 회 돌파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재선기’는 전문가들이 직접 치과재료 사용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유튜브 채널로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과 서울복음치과 김동환 원장, 서울로뎀치과 신철호 원장 등이 출연해 치과재료의 비교구매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직접 사용한 후기를 소개하고 있다.

재선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 및 보완책까지 소개하고 있어 치과의사들로부터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현재 재선기 구독자는 총 4,700여 명으로 국내 개원 치과의사 수를 생각한다면 괄목할 만한 수치”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특별 게스트로 라움치과 이태희 원장과 함께한 프렙 3부작이 업로드된 바 있으며 쇼츠 영상 역시 짧은 시간에 중요한 부분만 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쇼츠 영상 중에는 특히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재선기는 “지난달말 누적 조회 25만 뷰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구독자들이 공감과함께 큰 호응을 해줬기 때문”이라며 “치과재료를 소개하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 많은 치과의사들이 간접경험을 통해 치과재료를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은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mall(www.dvmall.co.kr)에서 상품 정보를 추가로 볼 수 있다.

한편 ‘재선기 25만뷰 돌파 감사 댓글이벤트’는 지난 6일부터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사이트(www.dentalvitamin.co.kr)에서 시작됐으며, 댓글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DV Point 5,000P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택일해 증정했다. 우수 댓글로 선정된 이에게는 DV Point 5만P를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