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오는 18~19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23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종합학술대회(이하 BDEX 2023)에 참가한다.
디오는 현재 전 세계 70여개국에 디지털 의료기기를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이번 BDEX 2023에서는 글로벌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부스에서는 세계 최초 디지털 임플란트가이드 시스템인 ‘디오나비(DIOnavi.)’를 비롯, 무치악 환자를 위한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세계 최초 광활성화 표면처리시스템 ‘DIO VUV Implant’, 풀 디지털 보철시스템 ‘디오 에코시스템(DIO Ecosystem)’, 디오 디지털교정 ‘디오 올소나비(DIO Ortho navi)’ 등 진단부터 치료까지 모든 진료과정에 디지털을 적용한 디지털 솔루션 제품들이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또한 19일 A강연장에서 펼쳐지는 학술대회에서는 ‘투명교정의 모든 것’을 주제로 선부부치과 배기선 원장의 디오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DIO Ortho navi. Clear Aligner’에 대한 강연이 예정돼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오 마케팅본부 장민훈 본부장은 “전시회 참가자들이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 제품들을 보고 우수성을 느껴볼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디오의 제품들은 물론 다채롭고 알찬 정보를 모두 챙겨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