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은 실장, ‘국민권익유공자 표창’ 수상
상태바
김희은 실장, ‘국민권익유공자 표창’ 수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3.0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치과병원의 ‘2022년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 공공의료기관 전국 1위 등 부패방지 공로 '인정'

서울대학교치과병원(병원장 구영 이하 서울대치과병원) 김희은 감사실장이 지난달 27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11회 국민권익의 날 기념식’에서 종합청렴도평가 유공 부문 국민권익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국민권익의 날’은 국민권익위원회가 정부의 반부패·청렴 및 국민권익보호 의지를 대외적으로 천명하고자 지정한 날로 조선시대 신문고 설치일인 2월 27일에 맞춰 기념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서 김희은 실장은 종합청렴도평가 우수기관 및 공로자를 대상으로 한 ‘부패방지 종합청렴도평가 유공 부문'의 권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희은 실장은 서울대치과병원이 ‘2022년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평가’에서 공공의료기관 전국 1위를 획득하는 등 병원 내 반부패 노력을 촉진하고 청렴인식·문화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희은 감사실장은 “이번 수상은 개인이 아닌 서울대치과병원의 모든 구성원들이 반부패·청렴에 대한 굳은 의지를 갖고 일치단결해 노력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부패방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서울대치과병원이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공공의료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