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토탈솔루션 라인업 완성의 시작”
상태바
“디지털 토탈솔루션 라인업 완성의 시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3.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메디트와 파트너십 체결… 3D프린터 ‘Zenith’ 기반 구강스캐너 도입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메디트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 디지털 토탈솔루션 라인업 완성을 시작했다.

덴티스는 이미 우수한 기술력으로 다양한 치과 및 치과기공 영역에서 활용되고 있는 3D프린터 ‘Zenith’를 기반으로 메디트의 구강스캐너를 도입, 인상채득부터 다양한 출력이 가능한 덴티스만의 디지털 토탈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덴티스가 메디트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을 기념해 런칭 프로모션에 나선다.
덴티스가 메디트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을 기념해 런칭 프로모션에 나선다.

덴티스에서 판매하는 구강스캐너 모델은 i600을 포함한 i700, i700w(무선)이며 각각 245g, 328g의 경량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Small Tip이 포함돼 있어 구개량이 적은 환자나 소아환자에게도 적용이 용이하다.

아울러 메디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Medit Link’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스캔파일을 이용한 Temporary 디자인, 모델 빌더, 스프린트 앱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CAD 디자인 없이도 누구나 쉽게 기공물 디자인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덴티스 3D프린터 ‘Zenith L2’와 Medit Link가 연동되기 때문에 디자인이 완료된 임시치아와 스프린트, 모델 등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곧바로 출력할 수 있다. Medit Link에 환자정보를 등록한 뒤 구강스캐너로 상악, 하악, 교합의 순으로 스캔을 뜬 후 스캔파일을 Meditlink Application으로 디자인해 곧바로 3D프린터로 출력하면 된다. 이처럼 기존방식 대비 과정이 단순하고 디지털 파일을 활용하기 때문에 오차범위를 줄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덴티스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OF마켓(https://allof.co.kr/)에서 I600, I700, I700W 등을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 판매에 나섰다. 구강스캐너를 1대 구매하면 추가 구매 건에 대해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옵션은 총 4가지로 ▲2년 Warranty Extension ▲투명교정 세라핀과 IOS(i700 또는 i700w) 구매 시 250만 원 상당의 쿠폰 제공 ▲가이드 스타터 패키지 73% 할인 ▲290만 원 상당의 Zenith L 증정 중 선택하면 된다. 

덴티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완성된 디지털 토탈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덴티스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희망하는 치과 개원가의 니즈에 맞춰 교육부터 A/S까지 기공사로 구성된 전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도 많은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문의는 1899-28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