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마스터’에 도전하세요!
상태바
‘임플란트 마스터’에 도전하세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3월 4일 개강 ‘MASTER COURSE 서울’ 수강생 모집… 내년 3월 10일까지 총 26회차 진행 예정
오스템 ‘MASTER COURSE 서울’이 오는 3월 4일 개강한다.
오스템 ‘MASTER COURSE 서울’이 오는 3월 4일 개강한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3월 4일 ‘MASTER COURSE 서울’을 개강한다.

서울 강서구 마곡 오스템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MASTER COURSE는 오는 6월 4일까지 BASIC 과정(8회)이, 11일 11일까지 SURGERY 과정(9회)이, 그리고 내년 3월 10일까지 PROSTHODONTICS 과정(9회)이 이어진다.

오스템은 이번 과정을 임플란트 식립을 비롯한 난이도 높은 수술과 수술 후 보철과정까지 모든 내용을 한 차원 높은 강의와 실습을 통해 능숙하게 습득하고 자신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준비했다.

첫 단계인 BASIC 과정은 서울정鋌바른치과 신형균 원장이 디렉터를 맡아 실제 임상에서 유용한 케이스를 심도 깊은 이론강의와 실습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과정을 완벽히 습득시키는데 초점을 맞춰 ▲Implant Overview and Introduction ▲Diagnosis and Treatment Planning ▲Surgical Procedure ▲Live Surgery 등의 학습 주제를 마련했다.

두 번째 단계인 SURGERY 과정은 서울치과 이대희 원장이 이끌어간다. 임상에서 다루기 어려운 케이스를 중심으로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Soft Tissue Control ▲Live Surgery 및 Case Review ▲Surgical Complications 등의 커리큘럼을 다채로운 실습과 함께 교육한다.

마지막 PROSTHODONTICS 과정은 서울에이스치과 박휘웅 원장이 디렉터를 맡아 보철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노하우를 심층적으로 전수한다. 커리큘럼 또한 ▲임플란트 보철의 최신 개념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인상과 바이트 채득법 ▲임플란트 지지 고정성 보철 선택과 디자인 ▲상악 및 하악 전치부 심미 임플란트 보철 ▲OneGuide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과 즉시 수복 임시보철물 제작법 ▲완전무치악의 가철성 보철 수복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BASIC 과정을 맡은 신형균 원장은 “기존 BASIC 과정에 1:1 코칭 실습을 보강, 임플란트 베이직을 말 그대로 능숙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면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디렉터의 오랜 임상경험과 수술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누고 현장감을 살린 Live Surgery로 임플란트 식립의 자신감을 심어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스템도 “수강생 모두에게 구강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교보재를 각 1세트씩 지급하는 것은 물론 돼지뼈, 마네킹과 같은 보조도구를 폭넓게 제공하고 활용할 예정”이라며 “이론 강의 후 디렉터와 패컬티의 지도 하에 곧바로 Live Surgery를 진행하는 등 실습 효과를 양적·질적으로 높이는 데 공을 들였다”고 강조했다.

수강 신청은 담당 영업사원과  덴올사이트, 전화(070-4345-7558), 신청 사이트(https://forms.gle/dWh9WbHVzxvNzWqG7\) 등을 통해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에서 ‘오스템연수센터’를 친구 추가해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