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마켓, 그랜드 오픈 '이벤트'
상태바
OF마켓, 그랜드 오픈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F 리뉴얼 오픈기념 '포인트 증정' 이벤트… 최대 5,000포인트까지!
덴티스가 OF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덴티스가 OF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덴탈 임상·커뮤니티 플랫폼 ‘OF’가 새로운 데이터 기반의 임상연계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충전 시 추가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 ▲구매 확정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 등 총 3가지이다. 

‘충전 시 추가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는 OF 적립금 구매 시 추가적립금을 2배 증정하고 기본 정책 구매 금액별로 3~8%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최대 16%까지 보상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구매 확정 이벤트’는 마켓에서 제품 구매 후 구매 확정을 지으면 보상 포인트 2배를 지급한다. 총 구매 금액의 1% 보상 포인트를 지급, 최대 2% 보상성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거나 세미나 수강 후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5,000포인트까지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지난달 덴티스와 파나소닉코리아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는 ‘특별 기획전’도 OF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나소닉 안마의자 5종을 시작으로 매월 다양한 파나소닉 생활 가전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월에는 구강세정기 2종, 4월에는 생활용품 6종, 5월에는 전동칫솔 3종에 대한 할인이벤트가 진행된다.

덴티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덴탈임상 커뮤니티 플랫폼 OF는 치과계 종사자를 위한 데이터기반 플랫폼으로 학술세미나, 임상커뮤니티 서비스, 영상 콘텐츠, 세미나와 연계된 온라인스토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며 “성장을 위한 일상과 임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