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개원 ALL in ONE 솔루션 '인기'
상태바
네오, 개원 ALL in ONE 솔루션 '인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1.2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3’서 개원 성공전략 및 노하우 등 대공개
네오 ‘ALL in ONE 솔루션’ 부스 전경.
네오 ‘ALL in ONE 솔루션’ 부스 전경.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5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치과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이하 DENTEX 2023)’에 참가,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네오는 이번 DENTEX 2023에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개원 ALL in ONE 솔루션을 공개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입지선정과 인테리어, 세무와 노무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 개원 전략과 노하우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개원에 필요한 의료장비와 재료, 디지털 장비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네오는 ▲현장 경품추첨 이벤트 ▲SNS 해시태그 ▲네오포럼 가입 이벤트 등 네오 부스를 찾아온 치과의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특히 현장 경품추첨 이벤트를 통해 ▲네오체어 M3 ▲3D프린터 T7 ▲애니체크 ▲핸드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오 허영구 대표는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를 주제로 신개념 보철시스템에 대한 강연을 진행, 예비 개원의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허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지난해 12월 KDX에서 공개, 혁신적인 보철시스템으로 개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개념 보철시스템인 ‘YK Link System’과 임플란트용 임시치아 ‘MAGIC i Temp’에 대한 다양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했다.

네오는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개원을 고민 중이라면 언제든 네오의 ALL in ONE 솔루션을 찾아달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는 오는 3월 1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ALL in ONE 개원 세미나’를 진행한다.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