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성공경영' 프로그램 개편
상태바
덴올, '성공경영' 프로그램 개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1.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노무‧세무‧법률 등 최신 이슈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덴올 '성공경영'이 지난 2일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덴올 '성공경영'이 지난 2일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www. denall.com)의 인기 컨텐츠 '성공경영'이 프로그램을 개편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덴올은 "성공경영은 보험청구부터 세무, 노무, 법률, 마케팅 등 치과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전문가들이 직접 전수해 호평을 받아왔다"며 "치과의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성공경영을 새롭게 개편해 치과보험, 노무, 세무, 법률 등 4개 분야로 나눠 시즌제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바뀐 덴올 성공경영의 첫 강의는 법무법인 서울센트럴의 최유진 변호사가 맡았다. 지난 2일부터 총 4회에 걸쳐 상가임대차 법률부터 실제 치과를 운영하면서 맞닥뜨릴 수 있는 환자와의 분쟁까지 치과의사들에게 꼭 필요한 법률지식을 생생히 전해줄 계획이다. 

이어 가현택스 김민기 세무사와 세무법인 진솔의 이요한 세무사가 세무 분야 연자로 나서 2023년 세법 개정사항과 함께 종합소득세 신고, 경정청구 등에 관한 깊이 있는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치과보험 강의는 울산과학대학교 홍선아 교수와 연세대학교 정예영 교수가 진행한다. 최근 5년간 보험청구 변경사항 리뷰부터 개원 시 꼭 알아야 할 보험청구 가이드, 주요 삭감‧누락사례 특집 등 보험청구 필수 전문지식과 최신 이슈를 상세히 다룰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끝으로 노무분야 강의는 성심의료재단 강동성심병원 남미지 노무사가 맡아 최근 강화되고 있는 직원의 임신과 출산지원 제도를 비롯해 좋은 직원 채용방법, 연봉 협상 등 노무 관련 다양한 강의를 진행한다. 

최유진 변호사의 강연 장면.
최유진 변호사의 강연 장면.

오스템은 "VOD강의뿐만 아니라 종합소득세 신고, 고용노동부 개정고시 발표, 건강보험 개정고시 등 치과경영 관련 주요 이슈 발생 시 라이브 스트리밍 특집 방송을 별도로 편성, 치과의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면서 "새롭게 개편된 덴올 성공경영을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치과경영 소식과 전문지식을 생생히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