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World, DENTEX 2023 '참여'
상태바
신흥 DV World, DENTEX 2023 '참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1.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 Hu-Friedy 패키지 등 다양한 치과 필수품 '할인 프로모션'

신흥이 오는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DENTEX 2023'에서 신규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DV World를 선보인다.

신흥이 오는 15일 'DENTEX 2023'에서 특별한 DV World를 선보인다.
신흥이 오는 15일 'DENTEX 2023'에서 특별한 DV World를 선보인다.

개원 예정인 치과의사들이 신흥의 신규개원상담 부스를 방문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신흥 개원컨설팅은 개원에 필수적인 입지선정부터 의료장비 및 재료구매, 치과경영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흥은 인테리어 계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덴탈스페이스, 편리한 재료 및 기자재 구입을 위한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 등 개원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DENTEX 2023에서 신규 개원상담 시 신흥은 덴탈 인테리어 책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생애최초 신규개원 치과의사 중 견적 완료 시 덴탈잡 그랜드배너 1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치과계에서 사용되는 모든 상품군을 총 망라해 소개하는 2022/2023 DV Friends 종합 카탈로그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신흥에서 개원한 치과의사가 신규개원을 준비하는 친구를 추천하고, 장비를 구입하면 양측 모두에게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체험’ DV Point 2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DV Point는 DVmall에서 치과기자재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Hu-Friedy 신규 개원 패키지도 선보인다. 770만 원 상당의 기구를 고르면 35% 금액 할인 및 DV Point 50만P를 증정할 예정이며, 치과 필수품이지만 종류가 많아 고민되는 포셉과 니들홀더, 엘리베이터, 시저, 스케일러&큐렛 등을 선택하는 데도 상담을 통해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밖에도 ▲소장비 및 기구 할인 ▲재선기 유튜브채널 구독 시 인상재 커넥터 증정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친구추가 및 인증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신흥은 “DENTEX 2023에서 신규 개원의들을 위해 한 자리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DENTEX 2023에 많은 신규 개원의들이 참여해 신흥의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