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개원의 첫 단추는 메가젠과 함께”
상태바
“성공개원의 첫 단추는 메가젠과 함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2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DENTEX 2023 참가… 무료 입지컨설팅 등 맞춤형 부스 '관심' 집중
메가젠이 DENTEX 2023에 참가, 개원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젠이 DENTEX 2023에 참가, 개원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내년 1월 15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2023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이하 DENTEX 2023)'에 참가한다.

메가젠 부스는 3층 C홀 D02로 이번 DENTEX 2023에서는 개원 전 준비과정부터 사후관리까지 개원 프로세스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아울러 ▲입지상담존 ▲인테리어 상담존 ▲대출상담존 ▲노무상담존 ▲세무상담존 ▲개원품목 컨설팅존 등에서 메가젠의 개원토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DENTEX 2023에서는 개원의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꿸 수 있도록 개원 예정의를 위한 맞춤 입지컨설팅을 무료로 제공,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는 N2 Unit Chair의 현장계약 혜택, 개원 필수품목으로 구성된 ‘개원 맞춤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개원상담만 받아도 20만 원 상당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DENTEX 2023에서는 최근 출시된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 motion과 보는 CT를 넘어 Work station으로의 진화를 이룬 R2 STUDIO Q가 침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컨설팅 상담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추첨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가 당일 오후 4시로 예정돼 있다.

1등 경품은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치과의사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환자에게는 무중력 모드로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N2 Unit Chair이며 2등은 MEG-ENGINE II, 3등은 C10 3D 프린터 풀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 계약자 전용 특별경품으로는 SMART TALK TABLE(오즈 디스플레이)이 예정돼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가젠은 “개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상담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 메가젠 부스는 언제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면서 ”DENTEX 2023에서도 참가자들이 둘러보기 수월하도록 부스 존을 세분화하고 알찬 정보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가젠 제품 등 자세한 상담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 및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 가능하며, DENTEX 2023 참가등록은 DENTEX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