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WINTER DV on WORLD’ 성황리 진행 중
상태바
‘WHITE WINTER DV on WORLD’ 성황리 진행 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2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Point 적립권·Beautifil 라인업 등 베스트 추천상품 인기 몰이

신흥이 지난 12일부터 DVmall(www.dvmall.co.kr)에서 선보이고 있는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연일 화제다. 총 5주간 진행되는 ‘WHITE WINTER DV on WORLD’는 총 250여 개의 다양한 품목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는 총 250여 개의 다양한 품목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는 총 250여 개의 다양한 품목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품목은 DV Point 적립권이다. 행사 기간 중 1회 한정으로 10만P 적립권을 50%할인된 금액인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는 DVmall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구매하는 것이 좋다.

행사에 참여하는 치과의사들의 구매율이 가장 높은 프로모션은 단연 BEST 추천상품이다. 

BEST 추천상품은 ▲Beautifil 라인업(flow/bulk/Ⅱ LS) 제품 6pkg 구매 시 DV Point 3만P ▲20pkg 구매할 경우 YDM Elevator NM 2자루 등을 각각 제공한다. Ni-Ti File계의 갓성비 Profa File 전 제품은 6개 구매하면 2개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골드 코팅으로 유연성을 높여 파절 저항성이 높은 Profa File Gold 제품은 4갑 구매 시 DV Point 1만6천P를 적립해준다. 

인상 전 처치제 Dry Z는 1pkg 구매 시에는 Beautifil 1pkg을 증정한다. Dry Z는 인상 채득 전 프렙 후 지혈이 빨리 되지 않아 난감할 때 사용하는 진료실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다.

본딩, 시멘트, 버, 기구 등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BeautiCem SA 2pkg 구매 시 명품 기구 Hu-Friedy Elevator 1ea를 증정한다. 명품 덴탈기구 브랜드인 Hu-Friedy와 YDM 제품 역시 특별 프로모션으로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 

Hu-Friedy 어트라우마이어 Forcep 1자루 구매 시에도 블랙라인 Elevator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Elevator 2자루 이상 구매할 경우 30% 할인, 블랙라인 Elevator 2+1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동양인 구강 구조에 맞춰 디자인된 기구 YDM 일반 Forcep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도 있다. YDM Elevator 제품 역시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 소모품인 기구를 미리 구비할 수 있다.

고가의 장비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치과의사들이 느는 추세에 따라 유니트체어 역시 WHITE WINTER DV on WORLD 특별전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MAXPERT, TAURUS G2, TAURUS G3, TAURUS C1 등 신흥의 인기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에어플로우® 기기 역시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구매 시 200만 원 상당의 카트를 무상으로 지급하며 온라인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White Winter DV on World’는 내년 1월 16일까지 계속되며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