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꿈나무재단과 ‘MOU’
상태바
스마일재단, 꿈나무재단과 ‘MOU’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장애인 위기가정의 구강건강증진 위한 ‘이(E)-튼튼 패밀리’ 사업 진행
꿈나눔재단 윤창호 이사장(왼쪽)과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
꿈나눔재단 윤창호 이사장(왼쪽)과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이 한국증권금융꿈나눔재단(이사장 윤창호 이하 꿈나무재단)의 ‘2022년 장애인 복지 공모사업’에 선정돼 지난 1일 한국증권금융 본점 강당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스마일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저소득 장애인 위기가정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이(E)-튼튼 패밀리’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이번 사업은 치과치료의 기회가 부족했던 저소득 장애인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우리동네 안심치과를 매칭하고 치과진료를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구강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면서 “장애인 위기가정의 구강건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에 든든한 후원을 해준 꿈나눔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원활한 사업진행을 위해 치과의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꿈나눔재단 윤창호 이사장도 “장애인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써주고 있는 단체들에감사인사를 전하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장애인들을 위한 소중한 사업에 꿈나눔재단이 작은 힘이라도 더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꿈나무재단의 장애인복지 공모사업에는 스마일재단 외에도 해오름장애인자립생활센터, 보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 등이 함께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