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지르코니아 ‘Estar-Z Multi’
상태바
프리미엄 지르코니아 ‘Estar-Z Multi’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자체 개발한 4단 Layer로 심미적이고 안정적인 보철 제작”
Estar-Z Multi
Estar-Z Multi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프리 런칭한 ‘Estar-Z Multi’가 프리미엄 지르코니아로 주목받고 있다.

오스템은 "지난 2020년 자체 지르코니아 브랜드 Estar-Z 시리즈를 처음 선보였는데 고품질 지르코니아로 호평을 받으면서 지속적으로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며 "인기에 힘입어 고사양 라인업인 ‘Multi-layer’를 추가 개발, 프리 런칭했다"고 전했다.

‘Estar-Z Multi’는 자체 개발한 4단 Layer로 고투명 절단부와 고강도 치경부를 동시에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4단 Layer 중 첫 단에는 높은 투명도의 ST 원료를 사용했고 2~4단에는 높은 강도로 안정감 있는 HT 원료를 사용해 심미적이면서도 안정적인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특수 적층기술을 적용해 지르코니아 디스크를 제조,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Layer를 제공한다. 오스템은 "Estar-Z Multi 단면을 타사 제품 단면과 비교 시 상단 투명도가 적절하고 아래쪽으로 갈수록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형성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Estar-Z Multi 의 단면 형상: 수평 적층 기술, 자연스러운 색변화, 상단의 고투명한 레이어가 특징이다.
Estar-Z Multi 의 단면 형상: 수평 적층 기술, 자연스러운 색변화, 상단의 고투명한 레이어가 특징이다.

원재료 품질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최고급 TOSOH社의 지르코니아 분말을 100% 사용하기 때문에 파절 걱정 없이 보철물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오스템이 직접 체계적으로 품질을 관리, 고품질 지르코니아를 생산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스템은 "Estar-Z Multi는 프리 런칭 하자마자 심미적이고 안정적인 보철물 제작이 가능한 고품질 지르코니아로 주목 받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현재 프리 런칭을 기념해 이달말까지 Estar-Z Multi를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은 ▲Estar-Z ST ▲Estar-Z HT ▲Estar-Z T ▲Estar-Z Multi 등 총 4가지 지르코니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타입별 다양한 두께(T)와 쉐이드(Shade)를 제공, 환자의 치아색상과 임상환경에 따라 선택·사용할 수 있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 만족도가 높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070-4394-966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