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치과의사 회원 2만7천 명 '돌파'
상태바
덴탈비타민, 치과의사 회원 2만7천 명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0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치과의사 중 약 77% 가입…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 상시 진행
덴탈비타민 치과의사 회원수가 지난달 2만7천 명을 돌파했다.
덴탈비타민 치과의사 회원수가 지난달 2만7천 명을 돌파했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의 치과의사 회원수가 지난달 2만7천 명을 돌파했다. 지난 3월 2만 6천명 돌파 이후 불과 8개월만으로 대한민국 전체 치과의사 3만 5천여 명의 약 77%에 달하는 규모다. 

덴탈비타민은 지난 2001년 오픈한 덴탈잡 치과의사 회원을 기반으로 2011년 덴탈비타민 메일링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으며 지난 2019년 덴탈비타민과 덴탈잡, DVmall을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도록 DV 패밀리 사이트로 통합, 2022년 현재 치과의사 회원 수 2만 7천 명을 돌파했다.

아울러 지난 2021년에는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 다양한 치과기자재 제품 임상정보와 이벤트, DV World 소식 및 학술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다. DV 치과의사 회원이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지급하는 상시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덴탈비타민은 ‘DV World’라는 치과기자재 전시회 쿠폰 서비스를 제공, 전시의 즐거움을 높이고 전시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주고 있다.  

덴탈비타민은 "DV에 보내준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대한민국 치과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치과의사 회원 2만7천 명 돌파' 축하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덴탈비타민은 “축하댓글로 DV와의 특별한 추억과 만족스러운 혜택을 공유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