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KDX’서 차세대 혁신 보철 시스템 '공개'
상태바
네오, ‘KDX’서 차세대 혁신 보철 시스템 '공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2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RP를 뛰어넘는 ‘YK Link System’과 5분만에 완성되는 implant Temporary ‘MAGIC-i-Temp’… 허영구 대표와 허봉천 원장, 강의와 함께 신제품 체험 및 실습 진행
네오가 KDX 2022에서 신제품을 선보인다.
네오가 KDX 2022에서 신제품을 선보인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KDX 2022에 참가한다. 

특히 이번 KDX 2022에서 네오는 자사 기술력을 집약시킨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MAGIC-i-Temp' 제품을 선보인다. 네오의 신제품 ‘YK Link System’과 ‘MAGIC-i-Temp’는 공개 전부터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릴 혁신적인 보철 시스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KDX 2022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네오의 ‘YK Link system’는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ehsis 인 신개념 어버트먼트이다. 

YK Link System의 첫 번째 주요 특징은 Screw 및 Screw Hole 없이 쉽고 간편하게 보철물의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Screw로 보철물을 체결하지 않아 진료시간 감소로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다.

두 번째는 기공소에서 크라운과 링크를 결합해 제공하기 때문에 구강 내 시멘테이션 과정 없이 단지 클릭만으로 보철물을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임플란트 주변 위생관리가 용이하며 잔류 접착제로 인해 임플란트 주위염 등 임플란트 시술 후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 

이렇듯 YK Link System은 환자들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구조적인 문제 또는 환자의 구강상태 변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한 스크류 풀림이나 파절, 뼈 손실 등의 단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된 임플란트 보철시스템으로 사후관리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세 번째 특징은 싱글 크라운에서 풀아치 브리지까지 One Piece로 제공돼 Push만으로 보철물을 장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크류 루즈닝과 어버트먼트 파절 가능성이 낮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측방압에 대한 저항력으로 크라운의 탈락률도 낮다.

또한 상부 보철물의 풀림 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돼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면서 시술의 효율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YK Link System은 타사 제품과 호환이 가능,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유저는 물론 환자들의 만족도까지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YK Link System과 함께 네오가 이번 KDX 2022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인 Magic i-Temp는 임플란트용 임시 치아로 기공소 제작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치과스탭이 5분 이내 임시치아를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Temporary Prosthesis이다.

임시 치아 제작에 익숙하지 않은 비숙련자도 손쉽게 제작 가능하며 빠르고 간편한 조작으로 체어타임을 단축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환자 치열에 맞게 규격화된 형태로 구성돼 있어 모양 조작이 용이하며 균일한 Quality로 구현 가능하다.

네오는 “이번 KDX 2022에서 임플란트 보철 역사에 또 하나 새로운 획을 긋는 네오의 혁신적인 보철 시스템을 허영구 대표가 직접 공개할 계획”이라며 “KDX 2022 네오 부스에서 게임체인저가 될 네오의 차세대 보철시스템 ‘YK Link System’과 ‘MAGIC-i-Temp’ 등 신제품을 체험하고 푸짐한 경품이벤트 및 프로모션에도도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 허영구 대표는 오는 12월 18일 오전 10시  20분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주제로 차세대 보철 시스템인 YK Link System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2월 12일까지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YK Link System 강의 초대 및 Certi 실습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12월 17일 오후 3시에는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닥터허치과 허봉천 원장의 Magic i-Temp 강의와 함께 신제품 체험 및 실습이 진행된다. 관련 문의는 1577-288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