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보협, 2022 종합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구보협, 2022 종합학술대회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3일 ‘국민구강보건의 현재와 미래’란 주제 아래 서울대치의원에서 ‘진행’
구보협이 내달 3일 ‘2022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
구보협이 내달 3일 ‘2022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대한구강보건협회(회장 정영복 이하 구보협)이 오는 12월 3일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이하 서울대치의원) 강당에서 ‘2022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

‘국민구강보건의 현재와 미래’란 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단국대학교 치과대학(이하 단국치대) 치위생학과 장종화 교수의  ‘방문구강건강관리 활성화 방안’ ▲서울대치의원 조현재 교수의 ‘예방치과와 디지털헬스케어’  ▲서울대치의원 한동헌 교수의 ‘치과의사의 탄생’ ▲단국치대 치의학과 김종빈 교수의 ‘Changes in Oral Health Index After 4-weeks Using of Brand New Pulsatile Oral Irrigation Unit’  ▲신한대학교 박용덕 석좌교수의 ‘최근 변경된 의료법 알아보기’ ▲아홉가지약속치과 공정인 원장의 ‘진료실에서의 예방프로그램 운영’ 등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학술대회 등록은 구보협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오는 12월 1일 18시까지 가능하다. 사전등록비는 회원 4만 원, 비회원 6만 원이며 치과의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4점이 인정된다. 

정영복 회장은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치과의사들이 국민의 구강보건 향상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