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혁신 LED 무영등 ‘CUBE X9’ 런칭
상태바
네오, 혁신 LED 무영등 ‘CUBE X9’ 런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1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등과 수술등을 하나로 결합한 '멀티 라이트'… 균일한 빛과 쾌적한 시야 '제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에스클로버社의 새로운 혁신 LED 진료등 ‘CUBE X9’을 런칭했다.  

CUBE X9
CUBE X9

치과용 LED 무영등 ‘CUBE X9’은 3가지 모드로 레진 및 보철치료, 임플란트 수술까지 치과치료에 따라 최적화된 광원을 선택할 수 있다. 조사영역도 160*110mm로 크고 넓어 시술자에게 쾌적한 시야를 제공하고 균일한 빛으로 장시간 진료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대 6만 lux까지 조도 설정이 가능하며 3,800K/4,300K/4,800K로 다양한 수술 환경에 맞춰 3단계 색온도 조절도 가능하다. 기존 진료등은 색온도가 낮아 보철치료 시 형광등 불빛에서 치료가 이루어져 실제 색상과 다른 문제가 발생한다.

하지만 CUBE X9은 보철 모드 시 정오의 태양빛과 유사한 색 온도를 구현, 자연스러운 Shade 취득으로 보철 치료의 완성도를 높이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60,000 Lux의 수술 모드 시 높은 조도와 무영 기능으로 임플란트 수술 시 쾌적한 시야를 제공한다. 

아울러 착탈식 다운 핸들로 고압멸균세척이 가능해 감염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Easy Dial control로 전원 ON/OFF, 밝기 조절(20Level), 모드 변경(3way) 등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여러 방향에 보조 손잡이가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네오는 “CUBE X9은 치과 LED 라이트의 새로운 혁신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유니트체어에 결합해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최상의 조명 사양 외에도 뛰어난 안정성, 편의성, 심미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가격 및 기타 세부 사항은 1577-2885 또는 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