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YESDEX 2022 '참가'
상태바
사이버메드, YESDEX 2022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석 원장의 Live talk Lecture 등 부스내에서 다양한 학술강연 '진행'
사이버메드 김철영 대표
사이버메드 김철영 대표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오는 12·13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YESDEX 2022' 전시부스 내에서 다양한 학술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첫날에는 1시간 동안 22세기서울치과 조용석 원장이 이끄는 Live talk Lecture가 펼쳐진다. 조 원장은 실시간 화상중계를 통해 '상악동 골증강 수술도구의 발전과 후회 없는 선택'을 주제로 Live Lecture를 진행, 사이버메드의 Implant Kit 소개와 함께 즉석 Q&A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이밖에도 사이버메드 전시부스 내에서는 22세기서울치과 김세웅 원장과 연수서울치과 나기원 원장등 덴탈빈 연자들의 라이브 세미나 강연을 녹화 영상으로 순차적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T강연장에서는 12일 오후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배은정 부회장이 '치과 3D 프린팅의 다양한 평가 분석”이라는 강연도 진행된다. 배 부회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3D 프린팅 정밀도 분석  결과를 보여주면서 3D 프린터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사이버메드는 “이번 YESDEX 2022에서는 유명 연자들의 임상 증례를 포함한 강연을 통해 사이버메드가 믿을 수 있는 임플란트 회사로 거듭나고 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행사 이후에도 '덴탈빈 블랙 코스 in Busan'을 개최해 부산경남지역 치과의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이버메드는 부산에서 개최하는 덴탈빈 블랙 코스를 선착순 20명으로 한정해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