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오는 12·13일 'YESDEX 2022' 참가
상태바
오스템, 오는 12·13일 'YESDEX 2022'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제·상품과 서비스 전시… 미니 강의·현장 이벤트 등 볼거리 풍성
'YESDEX 2021' 오스템 전시부스 전경.
'YESDEX 2021' 오스템 전시부스 전경.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2일부터 양일간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YESDEX 2022'에 참가한다. 

오스템은 참여 업체 중 가장 큰 규모로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존 등 제·상품별로 부스를 세분화해 편하게 관람과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전시때마다 방문객들로 북적이는 덴올존과 덴올몰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OIC존도 이번 YESDEX 2022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스템의 차세대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KS System'과 GBR 라인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KS System'은 Self-tapping 능력, 안정적인 초기 고정력, 최적의 식립감 등 TS System의 특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보철 편의성과 피로 강도는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Abutment Holding System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보철이 가능하고 피로 강도도 2.4배나 강화돼 술자는 물론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도 높다

또한 유럽 최고 등급인 CE ClassⅢ 인증을 획득하면서 기술력과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종골 이식재 A-Oss, 합성골 이식재 Q-Oss+, 흡수성 멤브레인 'OssMem' 등 오스템의 GBR 라인업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유니트체어 K5와 영상장비 'T2', 'N1' 등 오스템의 의료장비와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3D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 등 다양한 디지털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양질의 임상강연과 풍성한 이벤트들도 기대를 모은다. YESDEX가 주최하는 업체강연에는 부산대학교 치과대학(이하 부산치대) 보철과 허중보 교수가 오스템 강연을 맡아 '골손실이 심한 부분/완전 무치악 환자에서 매직톡 보철물의 적용법'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전시 둘째 날에는 오스템 부스에서 미니강연이 펼쳐진다. ▲부산 라임부부치과 김종훈 원장의 '가이드 서저리, 누굴 위해 하나' ▲부산치대 보존과 김현철 교수의 '최신 근관치료의 트렌드 이해' ▲경상대학교 구강악안면외과 강영훈 교수의 'Oneguide를 이용한 BA implant식립 시 trouble shooting' 등의 강의를 통해 임상 고수들의 특별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스템은 스탬프 투어 이벤트, 경품추첨, 럭키박스 이벤트, 룰렛 이벤트, OX 퀴즈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마련,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오스템은 "부산에서 열리는 대규모 전시 행사인 만큼 기대에 걸맞게 차별화된 전시부스 운영과 다채로운 프로그램, 이벤트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 YESDEX 2022 참가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문의: 070-4394-80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