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잡, 취업 후기 및 댓글 이벤트 '개최'
상태바
덴탈잡, 취업 후기 및 댓글 이벤트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우수 댓글 선정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증정'… 참여자 전원 사은품 증정

'대한민국 치과계 No.1 구인구직 사이트' 덴탈잡(www.dentaljob.co.kr)이 매달 취업 후기 및 치과가족 참여 댓글이벤트를 개최한다. 

덴탈잡이 매달 취업 후기 및 치과가족 참여 댓글이벤트를 개최한다.
덴탈잡이 매달 취업 후기 및 치과가족 참여 댓글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달 25일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상시 이벤트로 덴탈잡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덴탈잡을 통해 구직한 치과위생사 및 진료스텝, 치과기공사 등 개인회원이 취업한 치과명과 함께 취업 후기 및 근무하는 치과자랑을 댓글로 작성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덴탈잡은 특히 매월 초 우수 댓글을 1편 선정,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덴탈잡을 통해 취업한 경우라면 오래 전에 취업한 후기 댓글도 가능하다.

아울러 취업 후기 댓글에 작성자와 함께 근무 중인 원장 및 치과가족 스텝이 취업 축하, 감사, 독려, 근무 에피소드 등 대댓글을 달면 전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매월 일괄해 회원정보의 휴대폰 번호로 발송할 방침이다.

덴탈잡은 “이번 이벤트는 덴탈잡을 이용하고 있는 모든 회원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다“며 “회원들의 성공적인 구인구직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덴탈잡에서는 이밖에도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2주 이상 정성껏 작성된 이력서를 공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2매 증정하는 이력서 등록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이다. 문의는 080-801-158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