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기’, 구독자 4,000명 돌파!
상태바
‘재선기’, 구독자 4,000명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조회수 21만 회 넘겨… 솔직한 리뷰로 치과의사들에게 '인기'
'재선기' 구독자가 4,000명을 돌파했다.
'재선기' 구독자가 4,000명을 돌파했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가 구독자 4,000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6월말 3,500명을 돌파한 이후 약 3개월 만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채널 누적조회수는 총 21만 회를 넘어섰다.

‘재선기’는 출연자들이 치과재료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뒤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로 출연자들이 실제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좋았던 점과 아쉬운 점뿐만 아니라 보완책까지도 소개하는 내용으로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아울러 유튜브 댓글을 통해 궁금증을 문의 하면 출연진들이 답글을 다는 등 소통 역시 적극적으로 이뤄져 시청자들이 많은 공감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김도영 원장의 재선기 아카데미 컨텐츠가 시리즈로 업로드되고 있으며 재선기 아카데미 보험편의 경우 7일만에 조회수 약 900회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재선기 치과기자재 관련 리뷰 영상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2분 안에 지혈 가능? 어 가능! 빠르고 효과적인 지혈에는 Dry Z』이며 뒤이어 『나만의 지르코니아 폴리싱 비법 대. 공. 개!’』 『세라믹 인레이 접착 노하우 대공개! 나는 ㄷㄹㅇㄱ까지 쓴다?!』 등 순이다. 댓글 역시 상위권 영상인 것으로 미루어 재료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고민이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 관계자는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 서울복음치과 김동환 원장, 서울로뎀치과 신철호 원장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남다른 호흡이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과의사들에게 유익한 노하우를 담은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재선기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튜브에서 ‘재선기’를 검색하거나 다음의 링크(재선기 - YouTube)로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