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2022 회원친선 가족체전 ‘성료’
상태바
경치, 2022 회원친선 가족체전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가족 등 500여 명 참석… 명랑운동회·조립식 미니카 레이스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경치 ‘2022 회원친선 가족체전’이 지난 16일 개최됐다. 
경치 ‘2022 회원친선 가족체전’이 지난 16일 개최됐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가 지난 16일 미사리 경정공원 잔디구장에서 ‘2022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개최했다. 

경치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19년 이후 중단했던 가족체전을 올해 재개했으며 이날 현장에는 회원 가족들과 경치 임원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개회식에서 최유성 회장은 “이렇게 좋은 가을날 오랜만에 자연 속에서 모일 수 있어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 치과의사가 된지 올해로 30년째인데 우리가 힘든 상황들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의 원천은 아마도 사랑하는 가족일 것”이라며 “오늘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내일부터는 더욱 힘을 내 환자들을 정성껏 진료하고 부당한 정책에는 당당하게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치과의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얼리버드 보물찾기를 시작으로 몸풀기 체조, 오징어게임을 테마로 한 명랑운동회, 골프 어프로치, 조립식 미니카 레이스 대회 등 경치 문화복지부가 마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밖에 에어바운스와 자동차 전시 등이 상시 운영됐으며 행사 내내 간식도 제공됐다.   

오후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시상식 및 폐회식, 경품추첨으로 마무리됐다. 분회참가상은 수원분회, 평택분회, 동두천분회가 받았다. 경품으로는 백화점상품권과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애플워치, 골프백, LG 스탠바이미 등이 증정됐으며 당첨되지 않은 회원들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날 가족체전에서는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이날 가족체전에서는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한편 최유성 회장과 시군분회장협의회 신융일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시군분회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오는 25일 개최되는 ‘2022년 경기도 시군분회장과의 간담회’에서 논의될 내용들을 공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